세컨드라운드, 스포츠 선글라스 흐름을 바꾸다
최근 국내에서 펼쳐지는 모터스포츠 속 가장 빠른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를 들자면 SNRD로 불리는 선글라스 브랜드를 들 수 있다. 드라이버, 팀 관계자, 그리고 오피셜까지 많은 사람들이 착용하고 있을 정도로 그 인기를 높이면서 MD 시장을 새롭게 이끌어가고 있다.
스트릿 패션계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선글라스 브랜드 SNRD EYEWEAR(이하 세컨드라운드, WWW.2-ROUND.COM)가 이런 국내 모터스포츠 관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색다른 스페셜 에디션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 모터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국내 최고의 팀으로 자리잡고 있는 서한-퍼플모터스포트팀에 후원을 진행했다.
세컨드라운드가 후원을 진행한 서한-퍼플모터스포트팀의 스페셜 에디션 선글라스는 팀 컬러인 블루컬러를 강조했으며, 팀 머신의 특징을 담아 곳곳에 포인트를 주었다. 뿐만 아니라 선수들 제품엔 별도의 엔트리 넘버를 새겨 넣어 개개인의 소장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최근 모터스포츠 팀들이 추구하고 있는 머천다이징(MD) 흐름을 이끌어가도록 만들고 있다.
이번 후원에 대해 세컨드라운드 문도윤 이사는 "오랜 경력을 가진 베테랑 드라이버들이 있는 서한-퍼플모터스포트는 각종 대회에 출전을 하면서 경쟁력을 갖고 있다"며, "이번 협찬을 통해 모터스포츠계에 세컨드라운드의 입지를 굳힐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고 했다.
한편, 세컨드라운드 문도윤 이사도 다양한 모터스포츠 경기에 출전하고 있는 베터랑 드라이버로 "앞으로도 한국 모터스포츠를 위해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이전에도 포뮬러 드라이버를 위한 스페셜 에디션 등을 진행해 온 세컨드라운드는 다양한 스페셜 에디션을 계획 중에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