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 패딩속 속옷 미착용 '아찔한 겨울화보'

서지원 기자 2016. 12. 2. 23: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배두나가 패딩 안에 속옷을 착용하지 않는 아찔한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은 배두나의 아찔한 겨울 패션 화보를 2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배두나는 몽환적인 눈빛과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포스를 내뿜었다. 흐트러진 단발머리와 가녀린 바디라인이 화보 속 배두나의 오묘한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mage

배우 배두나가 패딩 안에 속옷을 착용하지 않는 아찔한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은 배두나의 아찔한 겨울 패션 화보를 2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배두나는 몽환적인 눈빛과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포스를 내뿜었다. 흐트러진 단발머리와 가녀린 바디라인이 화보 속 배두나의 오묘한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배두나는 다운재킷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특유의 시크한 매력으로 소화해내며 패셔니스타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특히 짧은 기장의 아우터와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여성미를 드러내는가 하면, 고급스러운 다운 재킷과 숏츠로 스타일리시한 하의실종 패션을 연출하기도 했다.

다른 화보 컷에서는 상의를 벗은 채로 은은한 컬러감의 퍼 머플러를 두른 파격적인 모습으로 시크한 모델 포스를 풍겼다.
image
 
image

사진. 하이컷 
[머니S 주요뉴스]
박근혜 서문시장 방문, 소리 소문없이 '15분 스캔'… 청와대 "개인 차원 방문"
문재인, 탄핵 연설 "내일(3일) 더 많은 촛불 밝혀달라… 오로지 국민뿐"(전문)
장제원 의원에 사과, 표창원 "평소 좋아하는 사람과 감정싸움"… 탄핵 반대 의원 명단 공개는 계속
박정희 생가 불, 방화 용의자 "'XX하지 말고' 방명록도 작성"… 노태우 생가 방화 전력
윤석열 검사 충성, "사람에게 충성하지 않는다"… '최순실 게이트' 고강도 수사 예고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서지원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