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유재석, 도끼와 첫 만남 '쿨내+부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한도전' 유재석이 도끼와 만났다. 12일 오후 6시20분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우리 역사를 힙합으로 풀어내는 '역사X힙합 프로젝트 - 위대한 유산' 편이 방송됐다. 유재석은 도끼를 꼽았다. 이후 유재석은 도끼의 집을 방문했다. 도끼의 집은 현관부터 화려했다. 다양한 슬리퍼와 시계, 각종 패션 아이템부터 유재석도 탐낼만한 물건들이 집 안을 채웠다. 도끼는 유재색에게 옷을 선물을 해주며 "가지고 싶은 건 가져가셔도 된다"고 쿨한 태도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무한도전' 유재석이 도끼와 만났다.
12일 오후 6시20분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우리 역사를 힙합으로 풀어내는 '역사X힙합 프로젝트 - 위대한 유산' 편이 방송됐다.
멤버들은 함께 역사적인 내용으로 랩을 할 래퍼를 희망했다. 유재석은 도끼를 꼽았다. 이후 유재석은 도끼의 집을 방문했다.

도끼의 집은 현관부터 화려했다. 다양한 슬리퍼와 시계, 각종 패션 아이템부터 유재석도 탐낼만한 물건들이 집 안을 채웠다.
도끼는 유재색에게 옷을 선물을 해주며 "가지고 싶은 건 가져가셔도 된다"고 쿨한 태도를 보였다.
reddgreen35@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차은택 대머리, 때 아닌 반전에 대역 논란
- 열애 NS윤지, 복근+개미허리 빅 볼륨감
- 유시민, 총리 하라면 하겠다 "국민·국가 위해"
- 설리, 누드톤 상의 입고 요트 위에서..
- 조여정, 등근육과 허벅지가 몹시 성났어요
- "얼마나 격렬했길래"…日관음원 1만명 '알몸 축제'서 남성 3명 의식불명
- 14세 소녀와 '3차례 성관계' 헬스장 대표…고작 징역 5개월
- "주지 스님이 여자 4명과 관계, 성형수술 비용 지원"…불교 나라 태국 발칵
- "무한리필 대패삼겹집, 고기 동나자 손님이 욕"…사장 아들이 남긴 사연 '시끌'
- 'SK하닉 보유' 전원주 "자식들이 재산 노려…인감도장 자꾸 요구"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