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과거사진, 쌍꺼풀 성형의혹 일축 '독하게 살뺐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그룹 다이아 정채연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13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서 한 누리꾼은 정채연의 동창이라고 밝히며 "정채연 동창인데 답답해서 사진 올리고 갈게"란 글과 함께 정채연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정채연 친구라고 밝힌 이 누리꾼은 "(정채연은) 진짜 코만 했다. 고1 여름방학 때 했고, 학교 다니면서도 자연인척 한 적 없고 '코밍아웃'했었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선 풋풋한 정채연의 과거 사진이 담겼다. 진하게 쌍커풀 자국이 뚜렷히 나 있다.
해당 누리꾼은 사진 공개와 더불어 "유쾌한 성격에 목소리도 예뻐서 방송부 아나운서도 했었다. 코 영향도 있지만 다이어트도 독하게 해서 많이 달라보이는 것"이라고 했다.
실제 정채연은 Mnet '프로듀스 101' 프로그램 촬영 당시 성형 사실을 묻는 제작진에 쿨하게 성형 사실을 인정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도 코 성형 사실을 솔직 고백하며 털털한 성격을 뽐내기도 했다.
당시 정채연은 "초등학교 시절 비만이었다. 64kg까지 나갔다. 코는 했지만 눈은 중학생 때 자연스럽게 생겼다"고 고백한 바 있다.
현재 정채연은 tvN 새 예능프로그램 '먹고 자고 먹고' 촬영차 백종원, 샤이니 온유와 함께 말레이시아로 출국한 상태이며, 15일 오전 입국해 '뮤직뱅크'에 출연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K엔터테인먼트]
실시간이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이건희 사망설' 루머 유포 일베-디씨인사이드 압수수색
- 김민희-홍상수 감독, 의정부고 졸업사진부터 최여진 소신발언까지
- 조영남 대작그림 논란 1차 공판 '교복 차림, 승리의 브이?' 눈길
- MBN 효자 방송 '나는 자연인이다' 200회 돌파 '현대인 로망 결정체'
- '썰전' 김구라, 이명박 전대통령 성대모사 남발 전원책에 조언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