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마리옹 꼬띠아르, 브래드 피트와 불륜 루머 이후 포착..눈에 띄는 D라인

뉴스엔 2016. 10. 16. 09:54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래드 피트와 불륜설에 휩싸였던 마리옹 꼬띠아르의 모습이 포착됐다.

10월 15일(현지시간) 스플래쉬닷컴은 이날 영국 런던에서 열린 영화 '단지 세상의 끝' 시사회에 참석한 마리옹 꼬띠아르의 모습을 포착해 공개했다.

마리옹 꼬띠아르는 최근 임신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에 사진 속 D라인에 눈길이 간다.

한편 마리옹 꼬띠아르는 지난달 19일 불거진 브래드 피트-안젤리나 졸리의 이혼이 브래드 피트와의 불륜 때문이라는 루머에 휩싸였다.

이에 마리옹 꼬띠아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 사실과 남편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공개하며 루머를 전면 부인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뉴스엔 배효주 hyo@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키아누 리브스, 카리스마는 어디가고..장발+지저분한 모자 ‘충격’[파파라치컷]‘동성연애’ 크리스틴 스튜어트, 새 여친 생겼다..유명모델 前연인[헐리웃비하인드]짐 캐리, 자살한 전여친 母에 피소 “성병 옮겼다”[헐리웃비하인드]김혜수 ‘시그널’로 女배우상 “엉덩이 꾸벅, 흔치않은 장면”[tvN10 어워즈]숀펜, 32세 연하 여자친구와 해변의 키스 ‘하와이 휴가중’[파파라치컷]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