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사황 린 리메이크 "더 강력해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나이츠’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사황 ‘린’이 리메이크됐다. 11일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지를 추가하고 사황 ‘린’을 리메이크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영웅 캐릭터들이 착용한 장비를 해제할 때 게임재화 없이 해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편 넷마블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6성 용제강림 린’을 증정하는 업적 이벤트를 11월 넷째 주 업데이트 전까지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나이츠’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사황 ‘린’이 리메이크됐다. 생존 능력이 상향되고 강력한 공격력을 보유하게 됐다는 것이 서비스사 넷마블게임즈의 설명이다.
11일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지를 추가하고 사황 ‘린’을 리메이크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황 '린' 캐릭터도 리메이크됐다. 생존 능력을 상향하고 적군에게 이전보다 강한 데미지를 주는 방향으로 변경됐다. 적군이 받는 피해를 증가시키고 아군의 마법력을 50% 상승시키는 스킬을 갖게 됐다. 적들의 타격을 무효화하는 스킬은 피해 무효화로 변경됐다.
넷마블게임즈는 장비 무료 해제권도 추가했다. 영웅 캐릭터들이 착용한 장비를 해제할 때 게임재화 없이 해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넷마블게임즈는 매월 10회 '장비 무료 해제권'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영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월드맵을 개편하고 원하는 영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아이콘도 추가했다.
한편 넷마블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6성 용제강림 린’을 증정하는 업적 이벤트를 11월 넷째 주 업데이트 전까지 실시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웅의군단'이 진화한다..에볼루션 업데이트
- 23일 e스포츠 대상 시상식 개최 "대한민국 빛낸 스타들 총출동"
- 네오위즈게임즈, 3Q 영업익 26억 '전년比 52%↓'.."신동력 찾는다"
- 넷마블, '레이븐'의 이유 있는 역주행.. 구글 최고매출 10위 재진입
- 모바일 SRPG '소울링커', 신규 영웅 '퍼밀리어 퀸' 업데이트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매경ECONOMY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