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이천수 "별명 아시아의 베컴 '아컴'에서 한단계 진화해 '혀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리텔' 이천수가 수준급의 킥 실력을 선보였다. 이날 이천수는 "킥 하면 베컴"이라면서 "내가 한때 아시아의 베컴이라고 아컴이었다. 한 단계 진화된 게 혀컴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천수는 공이 벽을 넘어 훅 떨어지는 프리킥을 찼고 이천수는 "낙차가 보이시냐"라고 자랑했고 '기승전 자기자랑'이라는 사람들의 댓글에 "자랑할 게 프리킥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천수는 모르모트 PD에게 기술을 전수했고 모르모트 PD는 수준급의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마리텔' 이천수가 수준급의 킥 실력을 선보였다.
3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이경규는 반려견 두치를, 이천수는 축구 콘텐츠를, 서인영은 패션 콘텐츠를, 가수 자우림의 남편이자 치과의사 김형규는 치과 콘텐츠를 준비했다.
이날 이천수는 "킥 하면 베컴"이라면서 "내가 한때 아시아의 베컴이라고 아컴이었다. 한 단계 진화된 게 혀컴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는 "공이 어디로 날아올지 모르기 때문에 낭심을 꼭 가려줘야만 한다"고 설명했다.
이천수는 공이 벽을 넘어 훅 떨어지는 프리킥을 찼고 이천수는 "낙차가 보이시냐"라고 자랑했고 '기승전 자기자랑'이라는 사람들의 댓글에 "자랑할 게 프리킥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천수는 모르모트 PD에게 기술을 전수했고 모르모트 PD는 수준급의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마리텔 | 모르모트PD | 이천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리텔' 이경규, 까다로운 강아지 분양 조건 "백수면 더 좋아"
- '마리텔' 김구라, 라스푸틴 비밀스러운 신체사진에 충격 "믿을 수 없다"
- [시선강탈] '마리텔' 서인영, 박윤희 디자이너와 '센언니' 콜라보
- [TV온에어] '마리텔' 이경규 "두치 덕분에 'SNL' 생방송 무사히 마쳐"
- '마리텔' 이천수 "2002 월드컵 이탈리아전 말디니 머리? 고의로 걷어차"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