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정준영-김세정부터 김종국까지! 초호화 카메오로 '시선강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트콤 ‘마음의 소리’가 ‘복근 생성 시트콤’이란 평을 이끌고 있다.
방송 내내 시청자들에게 끝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복근에서 힘을 빼지 못하게 만든 것.
그런 가운데 ‘마음의 소리’는 생각지 못한 순간에 웃음을 터지게 만드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애봉이 생일파티’ 편에서는 조석과 애봉이 부모(우현 분, 조련 분)의 만남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에게 끝없는 웃음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트콤 ‘마음의 소리’가 ‘복근 생성 시트콤’이란 평을 이끌고 있다. 방송 내내 시청자들에게 끝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복근에서 힘을 빼지 못하게 만든 것.
|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시트콤 ‘마음의 소리’에서는 ‘쌍둥이’, ‘깁스애봉’, ‘애봉이 생일파티’, ‘층간 소음’ 편이 이어졌다.
그런 가운데 ‘마음의 소리’는 생각지 못한 순간에 웃음을 터지게 만드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깁스애봉’ 편에서 조석(이광수 분)의 호의로 인해 계단에서 굴러 떨어져 양팔 깁스를 하게 된 애봉이(정소민 분)는 팔을 사용할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참을 수 없었던 셀카본능으로 인해 발가락에 휴대전화를 끼워 사진을 찍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그는 손을 대지 않고 발로 발을 씻는 노련한 모습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와 함께 애봉이는 망가짐을 불사한 모습으로 폭발적인 웃음을 선사했다. 조석을 집에 보낸 뒤 배가 고파진 그는 손을 대지 않고 입가에 양념을 잔뜩 묻히며 입만으로 양념치킨을 먹는 가 하면, ‘개그 만화가’ 조석의 손놀림으로 인해 괴기화장을 한 채 ‘동네의 미친X’에 등극하는 비주얼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애봉이 생일파티’ 편에서는 조석과 애봉이 부모(우현 분, 조련 분)의 만남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에게 끝없는 웃음을 선사했다. 애봉이의 깜짝 생일파티 준비를 위해 그의 집에 간 조석은 생각지도 못한 애봉이 부모님의 등장에 당황했다. 이에 도망갈 기회를 엿보던 그는 마침 식사를 하러 온 주인집 아주머니와 마주쳐 순식간에 주인 아주머니의 남편이 되고 말았고, 이어 동네에서 소문난 카사노바에 등극해 다음 상황을 궁금케 만들었다. 이후 집에 들어온 애봉이가 조석을 보고 바로 껴안자, 조석을 카사노바로 아는 우현은 그의 멱살을 잡은 뒤, “너 이 자식 뭐야”라더니 “비법이 뭐냐고”라고 물어 폭소를 자아내기도.
뿐만 아니라 ‘마음의 소리’ 4회에는 초호화 카메오 군단이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김종국이 조석의 쌍둥이 사촌동생인 조종욱-조종국으로 변신해 능청스러운 1인 2역 연기를 보여주는가 하면, 정준영-김세정이 조석의 옆집에 사는 신혼부부로 등장해 층간 소음 때문에 대결을 이어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더불어 김태원-신동엽-전현무-박정현-박슬기-공승연까지 다채로운 카메오들이 적재적소의 장면에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마음의 소리’는 동명 원작 웹툰의 레전드 편들로 재구성된 시트콤으로, 단순즉흥이 생활인 아직은 만화가 지망생 조석(이광수 분)과 그 가족들의 엉뚱 발칙한 코믹일상 스토리가 담긴 가족 코믹 드라마.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한도전' 역사 힙합 프로젝트-위대한 유산, 오늘(31일) 전곡 공개 된다
- '1박 2일' 김준호-김종민, 거듭 쓰러지는 도미노에 티격태격.."이 도미노가 네 무덤이 될 줄 알아"
- '노래싸움-승부' 노희지-오승윤, 잘 자란 아역들의 역습
- '도깨비' 비서 조우진, 방탄소년단·EXO 완벽 소화.."비서는 극한직업"
- [신년기획] 2017 KBS 드라마 라인업..고소영 컴백&'너도 인간이니'에서 '학교'시리즈까지
- 조항리 아나운서, 평창동 저택 공개.."아버지는 무형문화재 1호"
- '김구라와 열애설' 김정민, "이게 얼마만의 실검 1위인지..난 왜 강제로 끌려나온 건지" 심경 표명
- 김새롬 인스타 "내친구 한 번만 더 건드리면 죽어" 이찬오 친구, 부부싸움 동영상이 사실?
-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이민호 로맨틱 동침에도 시청률 16%로 뚝 떨어져
- "그 '주사 아줌마' 누군가 하면.." 밝혀진 그 정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