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새 앨범 발매 기념 미니 팬미팅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아스트로가 새 앨범 ‘어텀 스토리’(Autumn story) 발매를 기념해 미니 팬미팅을 개최했다. 아스트로는 지난 19일 MBC ‘쇼!음악중심’ 사전 녹화 전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DMC문화공원에서 미니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아스트로는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고백’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박건욱 기자 = 보이그룹 아스트로가 새 앨범 ‘어텀 스토리’(Autumn story) 발매를 기념해 미니 팬미팅을 개최했다.
아스트로는 지난 19일 MBC ‘쇼!음악중심’ 사전 녹화 전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DMC문화공원에서 미니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500여명 팬들의 환호 속에 등장한 아스트로는 다양한 게임을 펼치는가 하면, 애교와 몸개그로 웃음을 안기며 현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아스트로는 “이른 오전부터 응원하러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자주 만날 수 있는 자리 만들겠다”며 “이번 타이틀곡 ‘고백’ 활동 열심히 할 테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고백’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kun1112@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연매출 3000억' 쇼호스트, 마약해 구속
- 윤후 다닌다..대안학교 출신 연예인은?
- 스포츠 트레이너, 과감한 애플 힙 자랑
- 신수지, 다리 쭉 뻗어 180도 완성 'S라인'
- 현역 아이돌의 용감한 탈모 고백에 응원을..
- 술 취한 여동기 성폭행한 로스쿨생…목격자엔 "20만원 줄게, 넌 집에 가"
- "故 안성기, 아파트 관리실 직원까지 호텔 초대해 매년 식사 대접"
- "허벅지 안쪽이…" 여성 전용 1인가게서 '민감 부위' 시술 요구한 90대[영상]
- "안성재 '모수'는 모택동 찬양 의미, 그는 중국 공산당"…무분별 루머 확산
- "계집, 다리나 벌리라고"…여성 조롱, 강유미 유튜브 영상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