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아이폰7 렌더링 이미지, 아이폰6S 실버 제품과의 차이
김병준 2016. 7. 11. 15:48
|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유출된 제품 정보를 기반으로 애플 차기 모델 추정 이미지를 만들고 있는 독일 디자이너 마틴 하에크가 최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새로운 아이폰7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제작된 이미지 속 아이폰7은 전면이 균일한 검은색을 보이는데 일부 외신은 이를 ‘스페이스 블랙’으로 명명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달 초 마틴은 ‘스페이스 그레이’를 대체할 것이 유력하다면서 ‘딥 블루’ 색상 아이폰7 렌더링 이미지를 선보인 바 있다.
공개된 ‘스페이스 블랙’ 아이폰7에서도 소위 ‘절연 띠’로 불리던 후면 안테나선 두 줄은 단말기의 상·하단부를 둘러 지나가게 디자인됐다. 그뿐만 아니라 기존 제품의 하단부에 자리 잡고 있던 3.5 파이 이어폰 단자 역시 라이트닝(혹은 USB 타입 C)으로 대체됐다.
아울러 이미지 속 아이폰7의 홈 버튼은 물리 버튼이 아닌 터치 버튼으로 구현됐다. 이는 애플이 최근 ‘밀어서 잠금 해제’ 대신 새로운 터치 방식의 잠금 해제를 도입하겠다고 밝힌 것을 반영한 걸로 보인다.
김병준 (hips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폭스콘發 정보 조합된 아이폰7, '스페이스 블랙' 이미지 공개
- 큰집 팔고 작은 집으로.. 베이비부머 '다운사이징' 열풍에 소형주택값 쑥
- '한 알에 40만원', 금수저도 먹기 힘든 '루비 로망 포도' 화제
- 미혼男 22% '꿍한 성격의 여자'는 피곤해..女는?
- 직장인 61% 쉬자고 만든 회식에 스트레스..이유는?
- “남편이 유명 트로트 여가수와 동거”…결국 상간 소송까지
- “금 100돈 살게요” 부르고 살해, 교도소에서 또 살해 [그해 오늘]
- 숙행, 상간녀 의혹에 입장 "심려 끼친 점 사과…'현역가왕3' 하차"
- 노타, 삼성전자 차세대 AP ‘엑시노스 2600’ 공급 계약...최적화 기술 입증
- 14만원에 판 현대차 러 공장…"현재로선 재매입 불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