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푸줏간' 임성언, 거침없는 도전 통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성언이 영화 ‘미스 푸줏간’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임성언은 6일 오후 서울 성동구 CGV 왕십리에서 진행된 영화 ‘미스 푸줏간’ 기자간담회에서 "시나리오를 읽으면서 설수진 역을 주의 깊게 봤다"고 말문을 열었다. 한편 ‘미스 푸줏간’은 허당기 넘치는 강력계 김형사(김민준 분)가 동네 푸줏간 주인 순애(서영 분)를 만나고 연이은 살인사건에 휘말리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경호 기자] 배우 임성언이 영화 ‘미스 푸줏간’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임성언은 6일 오후 서울 성동구 CGV 왕십리에서 진행된 영화 ‘미스 푸줏간’ 기자간담회에서 “시나리오를 읽으면서 설수진 역을 주의 깊게 봤다”고 말문을 열었다.
남모를 아픔은 가진 설수진을 연기한 임성언은 “설수진이 가진 아픔이 궁금했다. 호기심을 가졌다. 해보고 싶고 궁금한 역할이었다. 도전 의식이 불타올랐다”며 “설수진의 과거를 토대로 캐릭터 분석에 힘썼다”고 털어놨다.
이어 “최근에 새로운 모습과 연기로 대중 앞에 섰다. 거침없이 도전하면서 좋은 연기로 인사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미스 푸줏간’은 허당기 넘치는 강력계 김형사(김민준 분)가 동네 푸줏간 주인 순애(서영 분)를 만나고 연이은 살인사건에 휘말리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오는 8일 개봉.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리, 자살괴담 일파만파..최자 때문에?
- 김세아, 상간녀 소송에 "나는 억울하다" 호소..남편이 건네 준 메시지 내용 봤더니
- 홍상수 감독, 결국 이혼?..김민희 때문인가
- 설현, 몇 년 만에 리즈갱신? "60kg 넘은 데뷔 초 외모가 위기였네"
- 아이비, 전 남친 몰카 동영상 협박에 절망..7년만에 심경고백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