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할리우드]'고담시티 사이렌' 감독, "할리퀸·캣우먼·포이즌아이비 출연"

2016. 12. 15. 09: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DC 히어로 무비 ‘고담시티 사이렌’의 데이비드 에이어 감독은 할리퀸 외에도 캣우먼, 포이즈 아이비가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그는 14일(현지시간) 트위터에 할리퀸, 캣우먼, 포이즌 아이비가 함께 있는는 코믹북 사잔 한 장을 올렸다.

워너브러더스는 ‘수어사이드 스쿼드’ 스핀오프 가운데 제일 먼저 할리퀸을 선택했다. 이전에는 할리퀸을 비롯해 배트걸, 버드 오브 프레이가가 출연한다고 알려졌지만, 이제는 캣우먼과 포이즌 아이비가 새로 합류해 총 5명의 여성 히어로가 출연할 예정이다.

폴 디니가 창조한 ‘고담시티 사이렌’ 코믹북은 2009년 6월에 첫 선을 보였다. DC 코믹스가 ‘배트맨’을 리론칭 하는 과정에서 출간됐다. 할리퀸, 캣우먼, 포이즌 아이비가 한 팀을 이루는 내용이다.

‘툼레이더’ 리부트와 ‘셜록 홈즈3’의 제네바 로버트슨 워렛이 각본을 집필하고 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평단의 혹평을 받았지만, 전 세계에서 7억 4,500만 달러를 벌어들여 흥행에 성공했다. 워너브러더스는 속편, 스핀오프 등 다양한 가능성을 검토해왔다.

[사진 제공 = AFP/BB NEWS, 데이비드 에이어 감독 트위터]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사진 및 기사 구매 content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