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TT' 공개 앞두고 티저 이미지 공개
이정현 2016. 10. 14. 08:50
|
[이데일리 스타in 이정현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TT’가 조금씩 베일을 벗고 있다.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14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머리를 맞대고 누운 채 가을날의 선선한 바람을 닮은 화사한 미소를 지었다.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티저 이미지를 오픈한 트와이스는 앞으로 추가 이미지와 TT Fil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앨범 하이라이트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를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다는 계획이다.
트와이스는 오는 24일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을 발매한다. 앨범명은 트와이스와 함께 놀이공원 내 롤러코스터를 타듯 즐겁고 짜릿한 시간을 보내자는 뜻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은 ‘TT’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세븐 이다해와 만난 지 1년.. 통하는 부분 많다
- '30kg 감량' 노유민 6살 아내 의심 많아져..통금시간도 있어
- '세계적 축구스타의 코스프레' 도대체 어딜 가길래..
- [WWEF2016]韓美 울리는 배우 김윤진 '있는 그대로의 나' 답게(인터뷰)
- [아이돌 건강 적신호]①위기의 아이돌, 메뚜기 스케줄·과도한 관심에 끙끙
- “말문이 턱 막힐 지경”…‘금괴 53억원’ 어치 기부한 남성의 당부
- "靑 초과근무 62시간 역대 정부 최고"...李 대통령 반응은
- [속보]로또 1212회 당첨번호 ‘5, 8, 25, 31, 41, 44’…보너스 '45'
- 美대법, 트럼프 ‘비상관세’ 제동…“의회 승인 없이 부과 불가”(상보)
- “사실 지금 생리 중, 너무 힘들다”…美 피겨 금메달리스트의 고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