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믹스, 안드로이드 전용 앱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믹스는 안드로이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투믹스에서 연재 중인 모든 웹툰을 즐기는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앱이다. 투믹스 앱은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투믹스 홈페이지에서도 완전판 출시가 예정됐다. 김성인 투믹스 대표는 "모바일 앱 출시로 투믹스를 찾는 고객이 편하게 웹툰을 즐기게 돼 기쁘다"라면서 "종합 웹툰 플랫폼으로 본격 시동을 건 투믹스 행보를 주목해달라"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믹스는 안드로이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투믹스에서 연재 중인 모든 웹툰을 즐기는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앱이다.
투믹스는 축적한 노하우를 토대로 고객 서비스 이용 실태를 분석해 손쉬운 UI와 웹툰 열람에 최적화한 UX를 적용했다. 앱 내 고객센터 운영 등 고객편의 기능도 개선했다.
투믹스 앱은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는 일반 버전으로 만난다. 원스토어에서는 성인 등급 작품을 포함한 완전 버전을 내려받는다. 투믹스 홈페이지에서도 완전판 출시가 예정됐다.
고객 모바일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한 하반기 고객 만족 전략 일환이다. iOS 전용 앱도 출시한다.
김성인 투믹스 대표는 “모바일 앱 출시로 투믹스를 찾는 고객이 편하게 웹툰을 즐기게 돼 기쁘다”라면서 “종합 웹툰 플랫폼으로 본격 시동을 건 투믹스 행보를 주목해달라”라고 말했다.
오대석기자 od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朴, 퇴진 선언]"모든 걸 내려놓았다"..국회에 '임기 단축·권력 이양' 따르겠다
- "달에 지구보다 많은 '물' 있었다"
- '갤럭시노트7' 발화 원인 연내 밝혀진다
- [카드뉴스]화 날 일 많은 요즘, 화를 다스리는 법
- MIT "AI로 미래 예측하는 영상기술 개발"
- 고대 브라질서 가족 시신을 먹은 이유는?
- 권영수 부회장 취임 1년..확 바뀐 LG유플러스
- 로옴, ±32G 대응 소형 가속도 센서 개발.. 충격도 검출
- [朴, 퇴진 선언]대통령 모든것 내려놓은 날..증시는 보합권
- 삼성전자, 지주사 전환 검토..연간배당 4조원·거버넌스위원회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