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TV]'SNL코리아 8' 황우슬혜, 섹시미녀와 푼수 극과극 오가는 여배우 놀랍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섹시미녀임과 동시에 푼수였다. 황우슬혜는 지난달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속에서 선보였던 S.E.S 춤을 이날도 보여줬다. 그때 여자친구와 갓 헤어진 신동엽이 홀로 술을 먹다 황우슬혜에게 다가섰다. 황우슬혜는 자신과 같은 옷을 입은 정이랑이 옷을 만원에 구입했단 사실에 분노했다. 그러면서 황우슬혜는 분노해 옷을 찢으려 했고, 신동엽 김준현 등 남자 출연자들은 그가 옷을 찢길 응원했다. 그 속에서도 황우슬혜 섹시함이 빛을 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예은 기자]
섹시미녀임과 동시에 푼수였다. 황우슬혜 매력이 폭발했다.
11월 12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8’에는 황우슬혜가 메인 호스트로 출연했다.
등장부터 유쾌했다. 황우슬혜는 지난달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속에서 선보였던 S.E.S 춤을 이날도 보여줬다. 이에 MC들이 짓궂게 트와이스, 아이오아이, 마마무의 춤을 요구하자 전혀 모른다고 답했다. 그러면서도 37세란 나이를 숨기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황우슬혜의 푼수 매력이 크게 드러났다.
황우슬혜는 ‘혼술남녀’ 코너에서부터 본격적인 활약을 했다. 그는 남자친구에 차이고 혼자 술집에 앉아 술을 홀짝였다. 그때 여자친구와 갓 헤어진 신동엽이 홀로 술을 먹다 황우슬혜에게 다가섰다. 두 사람은 서로 헤어지기 전 해보지 못한 것들을 해보자며 포옹, 백허그를 하기도 하고 섹시댄스를 보여주기도 했다. 황우슬혜의 섹시미에 신동엽은 흐뭇한 미소를 보였다.
‘3분 와이프’에선 망가짐도 불사했다. 황우슬혜는 내조의 여왕으로 변신해 태국인 분장을 하기도 하고, 얼굴에 검은칠을 한 채 사냥꾼 코스프레까지 했다. 영화같은 와이프로 변신해 조폭마누라의 신은경으로 분하기도 하고, 트로피 와이프로 변신해 진짜 금색 칠을 한 트로피가 됐다. 그런 와중에도 황우슬혜의 섹시한 매력과 몸매는 강조됐다.
‘분노자들’ 코너에서도 마찬가지. 황우슬혜는 자신과 같은 옷을 입은 정이랑이 옷을 만원에 구입했단 사실에 분노했다. 본인은 오만원을 주고 같은 옷을 샀던 것. 그러면서 황우슬혜는 분노해 옷을 찢으려 했고, 신동엽 김준현 등 남자 출연자들은 그가 옷을 찢길 응원했다. 그 속에서도 황우슬혜 섹시함이 빛을 발했다.
하지만 겉모습만 섹시했지 실제 황우슬혜는 오프닝 때와 같았다. ‘세러데이 나이트라인’에서 탁재훈의 “어떤 남자가 좋냐”란 질문에 “남자는 다 좋다”고 답하기도 하고 “제가 원래 푼수다‘, ”이제 예능을 하면 안 될 것 같다“ 등의 발언으로 웃음을 줬다. 황우슬혜의 말마따나 진정한 푼수. 두 가지 매력을 한꺼번에 보여준 황우슬혜의 모습이 남녀 시청자의 마음을 단박에 사로잡았다.(사진=tvN ‘SNL코리아8’ 캡처)
뉴스엔 김예은 kimmm@
▶[포토엔화보]길용우 아들 결혼식 ‘정·재계인사부터 ★까지 총출동’ ▶‘그것이 알고싶다’ 측 “세월호 참사 대통령 7시간-최태민 최순실 제보받는다” ▶김제동, 광화문 민중총궐기에 “정당한 분노 방향 잃지 않아야..” ▶피트, 졸리와 이혼 후 공식석상..‘불륜설’ 꼬띠아르 함께[헐리웃비하인드] ▶박영선 “이혼 후 전남편 백인 여자친구도 만났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