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이상품] 인프론티브 / 망분리PC 'Tetra-KVM 340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수 국내 기술로 망분리(인터넷) 미니PC 시장 점유율 1위 제품 '테트라(Tetra)'를 생산하는 인프론티브(대표 신용욱)가 외장형 디지털 4포트 KVM 스위치를 출시한다. KVM 스위치란 여러 대의 PC 또는 서버를 한 대의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로 제어할 수 있는 다화면 중계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슬림 타입의 'Tetra-KVM 340D'는 자체 개발한 S&D(싱글&듀얼) 전환 기능, 컴퓨터 선택 기능, 자동 스캔 기능이 있어 최대 4대의 컴퓨터를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또 디지털 듀얼 모니터 기능을 지원하여 두 대의 모니터를 동시에 전환할 수 있고, 각각의 PC 주화면을 각각의 모니터에서 볼 수 있게 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
기존 4포트를 지원하는 수입 제품의 경우 가로 폭이 일반 노트북PC와 유사하거나 넓어 공간 활용도가 낮았다. 'Tetra-KVM'은 일반 미니PC보다 작은 크기(180×110×35㎜)로 책상 위에 놓아도 부담 없는 크기를 자랑한다. 또 타사 제품 대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출시한 점도 강점으로 평가된다.
인트론티브(02-2202-0503, www.gotetra.com)는 2009년 5월에 설립된 벤처기업으로 대한민국 ICT 혁신(Innovation) 대상 미래과학창조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고, 하이서울브랜드로 선정된 기업이다. 현재 세계적인 사물인터넷(IoT) 디바이스 제조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로구, 소박하지만 골목길을 빛나게 만드는 '잘가꾼집' 선정
- [포토] 최순실 드나들었나..굳게 닫힌 청와대 정문
- 대검청사로 돌진한 '굴착기 民心'..'열사' vs '범죄'
- 안종범, 최순실 본적없고 마사지숍도 안갔다는데..
- 최순실 이틀째 혐의 부인..두평 구치소 독방서 밥도 혼자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매경ECONOMY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