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고은민, 다우니 광고모델 꿰찼다..올해만 광고 5개 '광고블루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배우 고은민이 광고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고은민은 올해 4개 브랜드의 모델로 광고 계약을 체결한데 이어 다우니 광고모델까지 꿰차며 광고블루칩으로 급 부상했다.
광고 관계자는 "올해 광고계에서 확실히 눈에 띄는 신인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힘이 있다. 포근한 이미지는 물론이고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모습까지 잘 나타낼 수 있어 광고 모델의 적임자라고 본다. 깊이 있는 눈빛과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로서 앞으로가 기대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배우 고은민이 광고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
고은민은 올해 4개 브랜드의 모델로 광고 계약을 체결한데 이어 다우니 광고모델까지 꿰차며 광고블루칩으로 급 부상했다.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다우니 윈터 로맨스, 로맨스의 시작- 그 세번째 이야기 길거리편 ’ 영상 속 고은민은 청순하고 상큼한 매력을 풍긴다. 특히, 눈오는 거리에서 남자친구에게 목도리를 둘러주는 장면에서는 순수하면서도 러블리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기분 좋은 엔돌핀을 선사했다.
광고 관계자는 “올해 광고계에서 확실히 눈에 띄는 신인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힘이 있다. 포근한 이미지는 물론이고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모습까지 잘 나타낼 수 있어 광고 모델의 적임자라고 본다. 깊이 있는 눈빛과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로서 앞으로가 기대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고급스러운 이미지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건강하고 친근한 이미지까지 더해져 여러 분야에 걸쳐 광고 모델로 손색없는 인물이라는 평가다.
청순한 얼굴과 사랑스러운 미소가 매력적인 고은민은 한국예술종합학교(이하 한예종) 출신의 신인 연기자로 연극무대와 뮤지컬, 독립영화 등에서 활동했으며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7’의 CF ‘첫 출장편’을 통해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고은민은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도요정 김복주' 지일주, 남주혁과 훈훈 브로맨스.. '의리의리한 다정男'
- 장기하와 얼굴들, '특선 장얼' 통해 팬 사랑 보답..멤버들과의 깜짝 전화 연결은 덤
- '싱데렐라' 김태우, 청테이프로 고물승합차 문짝 수리한 사연은?
- 아스트로, 태국 단독 쇼케이스 확정..'글로벌 아이돌' 입지 굳힌다
- '사랑은 방울방울' 강은탁, 심장 이식 수술 후 이전과 180도 다른 반응보여
- 이병헌, 홍콩 여성과 스킨십 해프닝 "이민정과도 잘 아는 사이" 해명
- 이재학의 그녀 아키바 리에는 누구? 과거 독도 발언에 논란 "이름을 지은 건 일본"
- 이병헌, 이민정 옆에 두고 다른 여성과 스킨십 "친하게 지내는 지인일 뿐"
- 개그맨 김성원, 음주운전 사고로 형사 입건..30대 남성 들이받아
- 김기춘·우병우 잡을 '칼잡이' 누굴까 했는데 역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