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클스타] 정준영·호란·지코·설현, 우울한 연예계 사건사고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2016년 9월 마지막 주에도 연예계는 핫(hot)한 소식들로 가득 찼다. 그중 빛의 속도로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한 스타들이 있다. 한 주 동안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인물은 누구일까.

◆ '성추문 논란' 정준영, '1박 2일' '집밥' 잠정 하차
가수 정준영이 성스캔들에 휘말리며 '1박 2일'과 '집밥 백선생2'에서 잠정 하차했다.
지난달 29일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 관계자는 "정준영의 의견을 충분히 받아들여 조사 결과에 상관 없이 자숙의 시간을 갖기로 했다"며 최근 성스캔들에 휘말린 정준영의 프로그램 하차 소식을 전했다.
이후 지난달 30일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선생2' 제작진도 공식 입장을 밝혔다. 제작진은 "정준영이 자숙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제작진에 요청했고, 심사숙고 끝에 그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결정했다"고 입장을 표명했다.
지난달 23일 정준영이 올해 초 전 여자친구로부터 성관계 중 몰래 신체를 촬영한 혐의로 피소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정준영은 25일 긴급 기자회견을 열어 서로 동의 하에 촬영한 영상이었고 현재는 삭제됐다고 해명했다. 더불어 상대 여성이 당시 고소를 취하했고, 무혐의 처분을 원하는 탄원서를 수차례 제출했다는 상황을 설명하며, 미숙한 처신에 대해 사과했다.

◆ 호란, 음주운전 중 접촉사고 "방송활동 중단"
그룹 클래지콰이 호란이 음주운전 중 접촉사고를 내고 모든 방송활동을 중단했다.
지난달 29일 호란의 소속사 지하달 관계자는 "이날 새벽 6시 라디오 생방송을 가던 중 성수대교 남단에서 음주 및 접촉사고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소속사는 "변명과 핑계의 여지가 없는 일이라 생각하고 깊이 반성한다"며 깊은 사죄의 뜻을 전했다. 이어 "호란은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표명했다. 이로써 호란은 DJ로 활약하고 있던 SBS 파워FM '호란의 파워FM'에서 하차했다.
이후 지난달 30일 호란은 자신의 SNS에 직접 사과문을 게재하기도 했다. 호란은 "많은 분들께 실망과 분노를 야기한 내 행동에 진심으로 깊이 후회하고 반성한다"며 "잘못을 저질러 죄송하다"고 죄스러운 심경을 고백했다.
더불어 "접촉사고로 피해를 입은 환경미화원에게 찾아가 사죄를 했다"며 "계속 찾아뵈며 깊이 사죄하고 대가를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 지코·설현, 공개 열애 한 달만에 결별
그룹 블락비 지코와 AOA 설현이 공개 열애 한 달만에 결별했다.
지난달 27일 지코의 소속사 세븐시즌스 관계자는 "두 사람이 최근 결별한 게 맞다"며 "자세한 사항은 사생활이라 언급이 어렵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는 지난달 두 사람이 5개월째 열애중이라고 인정한지 한 달만에 들린 결별 소식이었다.
더불어 결별 이유로는 "주위의 지나친 관심이 부담스러웠고, 자연스럽게 관계도 소원해져서 헤어지게 됐다"고 전해졌다.

◆ '성인돌' 나르샤 결혼, 이제는 '유부녀돌'이다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동갑내기 패션사업가와 결혼한다.
지난달 29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나르샤가 이달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예비신랑과는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나르샤는 이달 초 세이셸로 출국해 두 사람만의 조용한 예식을 올린다. 이어 귀국 후에는 가족 및 친인척과 모임을 가지고 결혼을 축하할 예정이다.
지난 4월 나르샤는 예비 신랑과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며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DB, 그래픽=황서연 기자]
정준영 | 지코 | 호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온에어] '더케이투' 송윤아·조성하, 양심 죽고 감각만 산 정치
- [TV온에어] '택시' 지창욱, 학자금 대출-빚청산까지 '듬직한 효자'
- '택시' 지창욱 "윤아와 얘기 나누며 자연스럽게 친해져"
- [TV온에어] '더 케이투' 임윤아, 총 든 지창욱에 "송윤아 쏴라"
- '더 케이투' 지창욱·송윤아·임윤아, 운명적 3자대면 '투윤아의 팽팽한 기싸움'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