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남창희, '우리집에 사는 남자' 특별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집에 사는 남자’ 홍만두 가게에 걸그룹 구구단과 남창희가 뜬다.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홍만두 가게를 찾아온 남창희와 걸그룹 구구단 나영, 미미, 하나의 스틸이 공개됐다. 이는 극 중 ‘먹방’ 프로그램 촬영차 홍만두를 방문한 MC 남창희와 게스트 구구단의 모습. 구구단은 ‘먹방요정’으로 변신해 만두 먹방과 맛 표현을 보여주고, 남창희는 ‘삼대식천황 세끼먹자’의 MC를 맡아 깨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강희정 기자 = ‘우리집에 사는 남자’ 홍만두 가게에 걸그룹 구구단과 남창희가 뜬다.
22일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연출 김정민) 측은 “오늘 방송되는 10회에 걸그룹 구구단과 남창희가 깜짝 출연한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홍만두 가게를 찾아온 남창희와 걸그룹 구구단 나영, 미미, 하나의 스틸이 공개됐다. 이는 극 중 ‘먹방’ 프로그램 촬영차 홍만두를 방문한 MC 남창희와 게스트 구구단의 모습. 특히 이들이 들고 있는 큐카드 속에는 ‘삼대식신천황 세끼먹자’ 라는 독특한 프로그램명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구구단은 ‘먹방요정’으로 변신해 만두 먹방과 맛 표현을 보여주고, 남창희는 ‘삼대식천황 세끼먹자’의 MC를 맡아 깨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경기도 남양주 세트장에서 진행된 촬영 중 남창희는 속 꽉 찬 만두처럼 맛깔진 진행실력을 십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구구단은 첫 연기 도전에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우사남’ 측은 “남창희와 구구단의 등장에 세트장에 있던 스태프들이 함박웃음을 지었다. 깨알 같은 장면들을 상큼 터지게 소화해준 구구단과 찰진 연기력을 발휘한 남창희에게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날 밤 10시 방송.
hjk0706@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정우성, 소신 시국 발언 "박근혜 나와"
- '연매출 3000억' 쇼호스트, 마약해 구속
- 윤후 다닌다..대안학교 출신 연예인은?
- 스포츠 트레이너, 과감한 애플 힙 자랑
- 신수지, 다리 쭉 뻗어 180도 완성 'S라인'
- "아내가 14살 연하 노래방 도우미와 불륜…하루 900번 카톡질 보기 민망"
- "KTX 입석 커플, 특실 승객에 '자리 바꿔달라'…거절하자 '싸가지 없다'"
- 10대 제자에 명품 사주고 성관계한 여교사…옷 벗고 키스하는 사위와 장모[주간HIT영상]
- 올리버쌤의 분노…"월 보험료 400만원 미국살이 포기, 한국 가겠다"
- "엄마뻘이라 관심 없어"…남자 마사지사 거부한 여성 조롱한 마사지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