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G 노유민, 리즈시절 자부심 "태민? 내가 순정만화 외모 1위"

뉴스엔 2016. 11. 21. 09: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유민이 원조 꽃미남 자부심을 드러낸다. 최근 녹화에서 노유민은 리즈시절 외모 자부심을 드러냈다. 노유민은 자신처럼 바가지 머리를 하고 순수한 순정만화 외모를 가진 아이돌이 유키스 출신 동호, 샤이니 태민 이후 끊긴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노유민은 동호, 태민을 제치고 자신을 순정만화 외모 1위라고 밝혀 출연진들의 빈축을 샀다. MC박소현은 방탄소년단 정국, 인피니트 엘, 엑소 디오를 언급하며 자칭 순정만화 외모 1위 노유민의 말에 끝까지 부인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노유민이 원조 꽃미남 자부심을 드러낸다.

11월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20회가 ‘업 앤 다운(UP&DOWN) 웃픈 인생’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게스트로 90년대 최고의 전성기를 겪고 한 때 암흑기를 지나 다시 한 번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코요태 멤버 3인과 NRG의 노유민이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노유민은 리즈시절 외모 자부심을 드러냈다. 노유민은 자신처럼 바가지 머리를 하고 순수한 순정만화 외모를 가진 아이돌이 유키스 출신 동호, 샤이니 태민 이후 끊긴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노유민은 동호, 태민을 제치고 자신을 순정만화 외모 1위라고 밝혀 출연진들의 빈축을 샀다. MC박소현은 방탄소년단 정국, 인피니트 엘, 엑소 디오를 언급하며 자칭 순정만화 외모 1위 노유민의 말에 끝까지 부인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방송에서 노유민은 과거 누나 팬들의 마음을 울렸던 ‘티파니에서 아침을’의 내레이션을 다시 한 번 선보인다. MC박소현은 노유민을 위해 ‘티파니에서 아침을’ 가사를 보여줬으나 노유민은 “10년이 돼도 다 기억한다”며 10년 전 소녀 팬들의 마음을 훔쳤던 미성을 자랑했다.(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김연아 늘품체조 보도에 손연재 불똥, 왜?김민희 불륜설 탓? 홍상수 감독 결국 이혼하나류재영 쇼호스트 집공개, 연매출 3000억 싱글남 화제였는데 예정화 골프장서 뽐낸 S라인 명품몸매 ‘남친 마동석 빠질만하네’ 엠마왓슨 급노화, 안쓰럽게 깡마른 몸매[파파라치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