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마음의 소리 출연, 네티즌.."갓세정 연기. 예능. 노래 다 잘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멤버 김세정이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에 특별 출연한다. ‘마음의 소리’ 연출을 맡은 하병훈 PD는 "출연을 수락해준 김세정에게 너무 고맙다. 첫 연기 도전이 쉽지 않았을텐데 기대 이상의 연기를 보여줘서 놀랐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
| 마음의 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 |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멤버 김세정이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에 특별 출연한다.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는 웹툰 ‘마음의 소리’ 레전드 편들로 재구성됐으며 만화가 지망생 조석(이광수 분)과 가족들의 코믹한 일상을 담아낸 신개념 '예능 드라마'다.
‘마음의 소리’ 연출을 맡은 하병훈 PD는 “출연을 수락해준 김세정에게 너무 고맙다. 첫 연기 도전이 쉽지 않았을텐데 기대 이상의 연기를 보여줘서 놀랐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음의 소리'는 오는 7일 네이버 TV캐스트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마다 4주에 걸쳐 공개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ghwn****) 재밌겠네. 김세정 흥해라~~” “(spam****) 이쁜이. 흐믓하다. 보기만 해도” “(rlat****) 세정아~ 언제나 응원한다. 파이팅^^” “(ekdn****) 김세정은 인상이 좋던데 인성도 좋을 것 같다” “(tjrr****) 세정이는 못하는 게 없네. 갓세정 연기. 예능. 노래 다 잘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슈팀 ent@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인신고했지만 같이 산 적 없어”…2번 이혼 두 아이맘 이지현, 의사 남편과 재혼 생활 폭로
- ‘79세’ 김용건 판박이 “놀라운 유전자의 힘”
- 치킨에 소주 찾는 남자, 맥주 찾는 여자…바람만 스쳐도 아픈 ‘이것’ 부른다 [건강+]
- “우리 아빠도 있는데”…‘심정지’ 김수용 귀 주름, 뇌질환 신호였다
- ‘끊임없는 이혼설’ 결혼 32년 차 유호정·이재룡 부부…충격적인 현재 상황
- 장윤정에게 무슨 일이…두 번 이혼 후 8년째 홀로 육아
- “비누도, 샤워도 소용없다”…40대부터 몸에 생기는 냄새는?
- 홍대 거리서 섭외 받은 고1…알고 보니 ‘아빠 어디가’ 그 아이
- “감기약 먹고 운전하면 벌금 2000만원?”…4월부터 ‘약물운전’ 처벌 강화
- 정대세 46억 채무, 아내도 몰랐던 비밀 ‘방송에서’ 드러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