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3' PD "여자래퍼 팽팽한 기싸움에 심장 쫄깃"

뉴스엔 2016. 7. 19. 15: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여자 래퍼 서바이벌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출연진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담은 단체 포스터가 최초 공개됐다.

7월 19일 Mnet은 오는 29일 오후 11시 첫방송하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공식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뱀가죽무늬를 배경으로 10명의 출연진이 저마다 강렬한 포스를 풍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즌3에 출연하는 그레이스, 나다, 미료, 유나킴, 육지담, 자이언트 핑크, 전소연, 제이니, 케이시, 하주연(가나다순)이 ‘여자 래퍼 독을 품었다’는 촬영 콘셉트에 맞춰 독기 어린 눈빛을 내뿜고 있는 것.

이들은 지난 15일 진행된 Mnet ‘쇼미더머니5’ 파이널 생방송 스페셜 무대에서 프라이머리가 프로듀싱한 단체곡을 처음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TV에서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유명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프로그램 이름과 출연진 이름이 오르내리며 1위부터 7위까지 점령하는 등 ‘언프리티 랩스타3’를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한 바 있다.

전경남 PD는 “출연진 각자의 개성이 워낙 강하고 독특해서 매 촬영 때마다 내용이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간다. 또 출연진들이 회를 거듭할수록 눈에 띄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놀랍다. 여자 래퍼들의 팽팽한 기싸움이 심장 쫄깃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는 매회 최정상 프로듀서들의 트랙을 놓고 실력파 여자 래퍼들이 경쟁을 펼쳐 컴필레이션 앨범을 제작하는 국내 유일의 여자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시즌3 MC로는 양동근이 활약한다.(사진=Mnet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W’ 한효주 “경쟁 부추기는 사회, 수지와의 경쟁보다 드라마가 중요”차범근 축구교실 비리, ‘높은 수강료’에 ‘친인척 채용’까지미나, 45살 맞아? 비키니로 겨우 가린 구릿빛 볼륨몸매[포토엔화보]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파란색 수영복은 안녕 과감한 비키니’‘굿와이프’ 레이양, 유지태 성상납 스캔들女로 ‘과감 베드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