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터디 '신개념 교육용 빔프로젝터' 선보여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는 오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서울 코엑스 1층에서 열리는 ‘제37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어린이유아용품전’에 참가해 유아동을 위한 빔프로젝터 ‘핑크퐁 빔 그림자놀이’를 비롯해 다양한 교구, 도서, 캐릭터 제품 등을 선보인다.
스마트스터디가 이번 유아교육전에서 최초 공개하는 교육용 빔 프로젝터 ‘핑크퐁 빔 그림자놀이’는 전세계 1억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핑크퐁’의 인기 콘텐츠와 그림자놀이 콘텐츠 등 총 802편의 유아동 콘텐츠를 포함했다. 상어가족, 공룡동요 등 동요 시리즈부터 파닉스, 숫자·구구단 등 교육 콘텐츠를 핑크퐁 애플리케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인기 콘텐츠를 담았다. 이와 함께 유아동 전문가들에게 효과적인 놀이 학습법의 하나로 알려진 ‘그림자놀이’ 콘텐츠가 5개 테마로 구성, 영상 시청 기능 위주인 기존 빔 프로젝터와 달리 빛을 활용한 활동적인 놀이 학습이 가능하다.
스마트스터디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룡, 자동차 및 다양한 동물, 색깔모양 놀이가 가능한 퍼펫(puppet)과 그림자놀이 가이드북으로 구성된 교구 ‘그림자놀이 세트’(3만5000원 상당)를 함께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유아교육전 부스 내 핑크퐁 핌 체험관을 운영하며, 해당 제품은 핑크퐁 북스토어에서도 57% 할인된 출시 특가로 구입 가능하다.
행사기간 핑크퐁 부스를 찾은 어린이들을 위한 율동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핑크퐁 북스토어 회원가입을 한 선착순 500명 또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상어가족 색칠북, 핑크퐁 스티커, 타투스티커, 핑크퐁 백으로 구성된 웰컴팩을 증정한다.
이번 전시는 유아 교육 및 용품의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고, 국내 유망 브랜드들이 총망라돼 유아와 관련된 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유아 교육 프로그램, 학습지, 프랜차이즈, 완구, 게임, 문구, 학습용품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정지혜 기자 wisdom@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구선수 출신’ 아빠 야구방망이에 온몸 멍든 채 숨진 11살
- 일부러 챙겨 먹었는데…1급 발암물질 검출된 건강식품 대명사
- “왜 죽었지” 오열하던 남편…신혼 아내 살해한 범인이었다
- 은지원, 숨겨진 가정사 고백 “아버지 살아생전 겸상도 안 했다”
- “밤에 2번 이상 깨면 위험 신호?…‘이것’ 때문이었다”
- 18만원이 없어서 군대 면제받았는데 지금은 연 55억 버는 男배우
- 13년 만에 밝힌 진실…오정연·서장훈이 직접 공개한 두 사람의 이혼 사유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
- 예비신랑과 성관계 2번 만에 성병 감염…“지금도 손이 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