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 뉴욕판매 1위 전자담배 '로직 프로' 1만원 한시인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비우스, 카멜 등 세계적인 담배 브랜드를 판매하는JTI 코리아는 자사의 스마트전자담배 로직 프로(LOGIC PRO)의 스타터 키트 가격을 한시적으로 인하하여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로직 프로는 지난 9월 출시 이후 안전하고 간편한 사용법에 힘입어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최근소비자 브랜드 대상 전자담배 부문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
| JTI 코리아가 스마트 전자담배 로직 프로(LOGIC PRO)의 스타터 키트 가격을 한시적으로 인하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가격 인하는 소비자 브랜드 대상 전자담배 부문 3관왕 수상을 기념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 기획됐다. |
메비우스, 카멜 등 세계적인 담배 브랜드를 판매하는JTI 코리아는 자사의 스마트전자담배 로직 프로(LOGIC PRO)의 스타터 키트 가격을 한시적으로 인하하여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가격 인하는 소비자 브랜드 대상 전자담배 부문 3관왕 수상을 기념해, 전자담배 사용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됐다. 본체와 배터리, 그리고 충전 USB로 구성된 로직 프로 스타터 키트는 기존 4만원에서 3만원으로 1만원 인하된 가격으로 약 3개월 정도 판매될 계획이다.
로직은 미국 유명 전자담배 브랜드로서 뉴욕 판매 1위이며, 로직 프로는 가장 최신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모던한디자인의 로직 프로는 액상캡슐(카트리지)를 적용한 고품질 제품으로, 캡슐을 간편하고 빠르게 교체할 수 있다. 액상이 채워진카트리지 형태의 완제품이기 때문에 캡슐 교체 시 액상이 누출될 걱정이 없을 뿐만 아니라 사용 중간에 새로운 맛의 캡슐로도교체 가능하다. 최근 전자담배 액상 불법 제조, 판매로 유해성 및 안전성 문제가 대두되고 있으나, 로직 프로의 액상은 유럽에서생산하며 JTI R&D 전문가들이 직접 개발해 뛰어난 품질을 갖췄다.
로직 프로는 비교적 작은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고성능 배터리와 코일이 포함된 액상캡슐 완제품 덕분에 관리가 용이하며 동시에매우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이는 기존 니코틴 용액과 향액을 섞어 쓰는 전자담배 사용자들이 일정 기간 사용 후에 코일을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덜어준다.
로직 프로는 지난 9월 출시 이후 안전하고 간편한 사용법에 힘입어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최근소비자 브랜드 대상 전자담배 부문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
JTI코리아 강유선 이사는 “지난 9월 로직 프로 출시 이후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앞으로도 JTI 코리아는 국내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직 프로 캡슐은 오리지널과 후레쉬, 블리스 세 가지 맛으로, 니코틴 함량은 오리지널이 12mg/mL, 후레쉬와 블리스가 각각 6 mg/mL이다. 한 팩에 3개의 캡슐이 포함된 가격은 1만 8000원이다. 서울, 인천, 경기 일부 소매점(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할 수 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틴 발라드 황제' 이글레시아스, 성범죄 의혹 피소…스페인 국민가수
- 테이프로 온몸 칭칭 묶인 30대女 …벤츠 차량서 발견, 무슨 일
- 53세 이상민, 아빠 되나…대상 이어 겹경사
- 박나래 전 매니저 美 도망갔나…아파트 짐 다 빼
- 자취 감췄던 오승환 "사고로 6년째 휠체어 생활"
- 군대 간 남친 보러 갔다가 3일 만에 사망..24시간 내 사망 위험 '이 병'의 정체 [헬스톡]
- '용형4' "여자친구 죽이고 묻었다" 술취한 친구 고백에 수사 시작
- 박나래, '김준호 소속사' 약점 녹취 요구?…'절친' 김지민 결혼식 불참 재조명
- 치매 남편 앞에서 불륜 즐기며 한 말…"모텔비 굳었다"
- 15㎏ 빠져 핼숙해진 최백호 "호흡기 병 치료 하느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