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서강준 "우리 회사에 나보다 잘생긴 친구가.." 바로 그 만찢남

스포츠한국 대중문화팀 eter@sportshankook.co.kr 2016. 10. 14. 15: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스트로 차은우가 헬로비너스 나라, 서강준과 함께 판타지오 소속 최유정, 김도연을 응원하고 있다.

아스트로 차은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차은우는 판타지오뮤직 소속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멤버다. 앞서 그는 프리 데뷔를 통해 뽀얀 피부에 작은 얼굴,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까지 선보이며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그는 소속사 선배인 배우 서강준이 "우리 회사에 나보다 더 잘생긴 친구가 있다"고 소개해 주목받았다. '만찢남', '아스트로 흰티남' 등의 별명을 얻은 차은우는 독보적인 비주얼로 '청량돌' 아스트로의 인기에 힘을 더하고 있다.

또한 차은우는 송혜교, 강동원 주연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2014)에서 상상 속 아들로 등장하며 짧은 출연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지난해 8월에는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올 2월 아스트로로 데뷔한 차은우는 지난 7월 '숨가빠'로 컴백, 여름에 걸맞는 발랄한 곡으로 사랑받았다. 차은우는 SBS '정글의 법칙', MBC '복면가왕', KBS '붐샤카라카'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차은우가 속한 아스트로는 지난 7월 '썸머 바이브(Summer Vibes)'를 발매한 뒤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스포츠한국 대중문화팀 eter@sportshankook.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