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댄스신동 나하은 "엑소 카이 오빠가 알아봐..신기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스신동 나하은 양이 '본격연예 한밤'에서 댄스 실력을 공개했다.
3일 SBS TV '본격연예 한밤'에선 유튜버 스타 나하은 양과의 인터뷰가 방송됐다.
나하은 양은 방탄소년단의 '페이크러브'등 아이돌 가수들의 댄스 커버 영상으로 인기 몰이중인 댄스신동이다.
나하은 양은 "춤을 사랑하는 10살 나하은 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정미 기자 = 댄스신동 나하은 양이 ‘본격연예 한밤’에서 댄스 실력을 공개했다.
3일 SBS TV ‘본격연예 한밤’에선 유튜버 스타 나하은 양과의 인터뷰가 방송됐다. 나하은 양은 방탄소년단의 ‘페이크러브’등 아이돌 가수들의 댄스 커버 영상으로 인기 몰이중인 댄스신동이다.
나하은 양은 “춤을 사랑하는 10살 나하은 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나하은 양은 “자신의 영상 구독자 수만 177만명”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연예인들도 하은 양을 알아보느냐는 질문에 하은 양은 “여자친구 언니들이 ‘너 우리춤 추는거 영상에서 봤다’며 알아봐 주셨다. 또한 엑소 카이 오빠도 ‘인터넷에서 많이 봤어요’라고 했다. 신기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꿈이 뭐냐는 질문에 “가수나 연예인 되고 싶었던 마음도 옛날엔 있었는데 유명한 안무가가 되고 싶다”며 자신의 꿈을 밝혔다.
이날 하은 양은 즉석에서 놀라운 표현력으로 댄스실력을 발휘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galaxy98@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