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유튜브 다이아몬드 크리에이터상 "정말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가 동영상 유튜브 1천만 구독자 돌파 기념으로 수상한 '다이아몬드 크리에이터' 상을 품에 안고 팬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직접 전달했다.
지수는 "천만 구독자수 돌파 기념으로 유튜브 본사에서 정성 가득한 레터와 함께 다이아몬드 크리에이터 상을 보내주셨는데 정말 감사드린다"며 활짝 웃었다.
블랙핑크는 지난 7월 말 유튜브 구독자 1천만명을 돌파하며 유튜브 '다이아몬드 크리에이터 어워즈'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블랙핑크가 동영상 유튜브 1천만 구독자 돌파 기념으로 수상한 ‘다이아몬드 크리에이터’ 상을 품에 안고 팬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직접 전달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 1천만 구독자 돌파 기념 소감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현재 일본 투어 중인 블랙핑크는 “저희 블랙핑크 오피셜 유튜브 채널을 구독해 주시는 구독자수가 천만을 넘었다”라며 밝은 미소로 자축의 박수를 쳤다.
지수는 “천만 구독자수 돌파 기념으로 유튜브 본사에서 정성 가득한 레터와 함께 다이아몬드 크리에이터 상을 보내주셨는데 정말 감사드린다”며 활짝 웃었다.
제니는 “무엇보다 저희 콘텐츠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놀라울만큼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저희 팬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고 했고, 지수는 끝으로 “더 다양한 콘텐츠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로제와 제니가 유창한 영어로 글로벌 팬들에게 같은 내용의 감사 인사를 전했다.
블랙핑크는 지난 7월 말 유튜브 구독자 1천만명을 돌파하며 유튜브 ‘다이아몬드 크리에이터 어워즈’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블랙핑크는 데뷔 불과 2년 만에 K팝 남녀 그룹 통틀어 최다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며 또 하나의 신기록을 추가했다.
블랙핑크는 지난 2016년 8월 8일 데뷔 이래 발표한 ‘붐바야’, ‘휘파람’, ‘불장난’, ‘STAY’, ‘마지막처럼’, ‘뚜두뚜두’ 등 총 6편의 뮤직비디오 모두 유튜브 억대뷰를 돌파하며 엄청난 파급력의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최근작 ‘뚜두뚜두’ 뮤직비디오는 6시간 만에 1천만뷰를 넘어서며 걸그룹 최단 기록을 새롭게 썼고, 1억5천만뷰 시점부터는 보이그룹까지 통틀어 가장 빠르게 조회수를 추가하며 질주했다. 이 결과 기존 최고 기록에서 11일 앞당긴 33일 만에 2억뷰를 넘어섰으며, 3억뷰는 종전 기록보다 무려 100일 앞선 68일만에 돌파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12월 24일 해외 걸그룹 최초로 교세라 돔 무대에 오른다.
윤상근 기자 sgyoo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공개→열애부인→대화공개..엘제이·류화영 그래서?
- 수애 "베드신 두려움 없었다"..얼마나 벗었길래
- 티파니 "美진출, 새로운 시작..정규앨범 목표"
- 김장훈, 확 다른 비포&애프터..성형? "분노 접었을 뿐"
- 엘제이 "류화영 데이트폭력? 가택침입? 다 거짓말"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빌보드 차트 재진입..75주째 인기 롱런 | 스타뉴스
- 3월 20일 컴백 앞두고..BTS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219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손바닥만한 팬티 입고 상의 탈의"..광희, 박나래 사태 이어 또 예언 [스타이슈]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정국 4위·뷔 5위 | 스타뉴스
- 연예계 은퇴합니다..돌연 충격 선언한 조윤우·소희·이태임 [★FOCUS]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