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 커 근황, 출산 후 3개월 나날이 돋보이는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란다 커가 출산 후 더 돋보이는 미모를 자랑했다.
모델 미란다 커는 8월 5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친구들과 함께 모여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그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특히 해바라기와 함께 찍은 사진은 화보의 한 장면을 연상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미란다 커가 출산 후 더 돋보이는 미모를 자랑했다.
모델 미란다 커는 8월 5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친구들과 함께 모여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그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특히 해바라기와 함께 찍은 사진은 화보의 한 장면을 연상시킨다.
한편 미란다 커와 에반 스피겔 커플은 지난 5월 7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아들 하트를 낳았다. 아들의 이름은 에반 스피겔의 조부 이름을 딴 것으로 알려졌다.
미란다 커 에게는 전 남편인 올랜도 블룸과 사이에서 낳은 아들 플린(7)이 있다.(사진=미란다 커 인스타그램)
뉴스엔 배효주 hyo@
▶김성경 입매 닮았다! 美 명문대 재학생 아들과 셀카 ‘남매같은 모자“ ▶패리스 힐튼, 눈둘 곳 없는 파격 패션[파파라치컷] ▶‘라이프 온 마스’ 박성웅-고아성, 1988년 사망 ‘충격엔딩’ [결정적장면] ▶‘그것이 알고싶다’ 신일그룹 류승진, 돈스코이호 사기극 전말(종합) ▶이재명 “‘그알’ 조폭몰이, 경기도민 명예 대한 것..법적조치 돌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