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중훈 "아내와 부부싸움? 당연히 해, 한 번도 안 싸운 집안 있을까"(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 박중훈이 아내와의 부부싸움에 대해 말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스페셜MC로 배우 박중훈이 출연했다.
이날 박중훈은 '아내와 같이 쇼핑을 가느냐'는 질문에 "누구 쇼핑하는 거 같이 가는 게 정말 고통스럽다. 저도 쇼핑하는 걸 별로 안 좋아한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김솔지 기자] ‘미운 우리 새끼’ 박중훈이 아내와의 부부싸움에 대해 말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스페셜MC로 배우 박중훈이 출연했다.
이날 박중훈은 ‘아내와 같이 쇼핑을 가느냐’는 질문에 “누구 쇼핑하는 거 같이 가는 게 정말 고통스럽다. 저도 쇼핑하는 걸 별로 안 좋아한다”고 털어놨다.
이어 ‘부부싸움을 하느냐’는 질문에 “그럼요. 당연하다”면서 “다양한 이유로 싸운다”고 답했다.
박중훈은 “예를 들어 부부끼리 ‘반찬이 있다’ 혹은 ‘없다’로 싸운다면, 그건 반찬이 문제가 아니라 오랫동안 묵혀온 문제가 불거진 거다”라면서 “안 싸우거나 집안에 하나도 문제가 없는 집이 있을까”라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또 서장훈은 모벤져스에게 “아버님들과 쇼핑가면 싸울 때 있냐”고 물었다. 그러면서 “김종국 어머님은 왠지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수민 욕설사과에도 쏟아지는 비난
- 설리 근황, 베를린에서도 빛나는 외모..막 찍어도 화보
- 윤미래 "'개같애' 가사? 타이거JK+지인 이야기 생각하며 썼다"
- 다이아 측 "컴백 연기, 7곡 모두 수정 녹음..이달 내 컴백"(공식)
- 이하늬, 수영복 화보 공개·..'고급 섹시美'
- [단독] 김경 ″돈을 너무 많이 썼다, 아깝다″…구청장 출마 무산에 토로
- 이 대통령 ″뭘 받았다고요?″…'두쫀쿠' 등장에 웃음 터져
- 위기마다 꺼낸 '당명 교체'…6·3 지방선거 돌파구 될까? [올댓체크]
- SK하이닉스 '사상 최대' 연간 영업이익 달성…HBM4 타고 올해도 '훨훨' 전망
- 어쿠스틱 콜라보 모수진, 27세로 사망…사인은 비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