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X류준열X조정석, '뺑반'이 온다..내년 1월 개봉확정

김현록 기자 2018. 12. 13. 09: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의 영화 '뺑반'이 2019년 1월 개봉을 확정하고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13일 ㈜쇼박스는 '차이나타운' 한준희 감독의 신작 '뺑반'이 내년 1월 개봉한다고 공식 발표하고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의 캐릭터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한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의 모습이 담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의 영화 '뺑반'이 내년 1월 개봉을 확정했다. / 사진=영화 '뺑반' 스틸컷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의 영화 '뺑반'이 2019년 1월 개봉을 확정하고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13일 ㈜쇼박스는 '차이나타운' 한준희 감독의 신작 '뺑반'이 내년 1월 개봉한다고 공식 발표하고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의 캐릭터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뺑소니만을 다루는 경찰 내 조직인 뺑소니 전담반 뺑반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을 비롯 염정아, 전혜진, 손석구, 샤이니 키(김기범)까지 아우르는 신선한 캐스팅 조합, 그리고 짜릿한 카 액션과 긴박감 넘치는 전개로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

공개된 스틸에는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한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의 모습이 담겼다. 뺑반으로 좌천된 엘리트 경찰 시연으로 분한 공효진은 이전의 러블리한 이미지를 벗고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로 돌아와 눈길을 사로잡는다.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유능한 경찰이자 포기를 모르는 집념과 철두철미한 수사력을 지닌 인물로, 나쁜 놈 잡으려다 좌천된 뺑소니 전담반에서 남다른 수사 방식을 펼치는 팀원들과 더불어 끈질기게 사건을 쫓으며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한다.

'독전'에서 강렬한 연기로 관객들을 압도했던 류준열은 '뺑반'에서 뺑소니 전담반의 말단인 동시에 에이스인 민재 역으로 또 다른 변신을 보여준다. 어딘가 허술하고 어설퍼 보이지만, 경찰복을 입고 매뉴얼을 따르기 보다 차에 대한 천부적인 감각과 본능으로 뺑소니 범인을 잡는 데 탁월한 능력을 보여주는 캐릭터를 통해 류준열은 특유의 개성과 매력에 온몸을 아끼지 않은 액션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뺑반에 새롭게 합류한 시연과 수사 스타일은 극과 극으로 다르지만, 포기를 모르는 투철한 사명감만은 똑같은 인물로 분해 공효진과 특별한 팀플레이를 보여줄 예정이다.

조정석은 '뺑반'을 통해 첫 악역에 도전한다. 한국 최초 F1 레이서 출신으로 스피드에 미친 사업가 재철 역으로 분한 조정석은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통제불능의 인물로 지금껏 보지 못했던 캐릭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뺑반의 좁혀오는 수사망에도 오히려 추격의 레이스를 즐기는, 그야말로 종잡을 수 없는 강렬한 악역 캐릭터를 완성시킨 조정석은 완벽히 새로운 악역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관련기사]☞"항암치료" 허지웅 투병중인 악성림프종 뭐길래?그는 좋아보였다? SNS에 뜬 김기덕 근황13살 연상 中사업가와..근황 알린 미녀 개그우먼'기레기레기'산이, 혐오 언론 향해 '조작 참 쉽죠잉'마블 배우, 베드신 촬영 중 성폭행 충격

김현록 기자 roky@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