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제이, 류효영과 대화 공개 "다 내 잘못, 류화영 그만 만나야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엘제이(LJ)가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류화영의 쌍둥이 언니 류효영과 나눈 메시지 내용 일부를 공개했다.
엘제이는 23일 밤 자신의 SNS에 류효영과 주고 받은 메시지 내용이 담긴 휴대전화 화면을 캡처해 게재했다.
공개된 메시지에서 엘제이는 류효영에게 "화영이 그만 만나야겠다"면서 "화영이 안만나도 도울 일 있으면 돕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방송인 엘제이(LJ)가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류화영의 쌍둥이 언니 류효영과 나눈 메시지 내용 일부를 공개했다.
엘제이는 23일 밤 자신의 SNS에 류효영과 주고 받은 메시지 내용이 담긴 휴대전화 화면을 캡처해 게재했다.
공개된 메시지에서 엘제이는 류효영에게 "화영이 그만 만나야겠다"면서 "화영이 안만나도 도울 일 있으면 돕겠다"고 말했다.
이에 류효영은 "나도 오빠를 응원한다. 오빠만한 사람도 없다. 날도 더운데 얼른 집에 들어가라"고 답했고, 엘제이는 "다 내 잘못이다"면서 "내가 얼마나 잘못 살았으면 내 사람도 날 먼저 생각 안하냐. 내가 잘못 살았나 보다. 어디 힘든 얘기 할 데가 없다. 죽고 싶다"고 한탄했다.
앞서 엘제이는 22일 류화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대량 공개하며 그와 연인 사이임을 드러냈다. 그러나 류효영은 엘제이가 올린 게시글에 "다들 오해하지 않냐. 왜 이런 사진을 올리는 거냐"며 불쾌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후 류화영의 소속사 역시 엘제이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엘제이 인스타그램]
류화영|류효영|엘제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화영과 '사생활 사진' 대량 공개한 엘제이는? 과거 염문설보니.. '충격'
- 이하늘, 김창열 아들 향한 조롱에 분노 "너야말로 쓰레기"
- 마리, 시어머니 깜짝 놀라게 한 노출 웨딩드레스 "재밌는데.."
- '아는 형님', 꼭 그렇게 신정환 출연시켜야만 속이 후련했냐
- '♥현아' 펜타곤 이던, 무기한 활동 중단..열애 탓?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