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진웅, 피묻은 얼굴로 "도움될거라 말씀드렸죠" [T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민진웅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민진웅은 30일 개인 SNS에 tvN 주말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극본 송재정·연출 안길호, 이하 '알함브라')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얼굴에 피가 가득하고, 등에 화살을 꽂고 있는 민진웅의 모습이 담겼다.
민진웅은 이날 방송된 '알함브라' 10회에서 유진우(현빈)의 동맹으로 게임 속에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배우 민진웅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민진웅은 30일 개인 SNS에 tvN 주말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극본 송재정·연출 안길호, 이하 '알함브라')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얼굴에 피가 가득하고, 등에 화살을 꽂고 있는 민진웅의 모습이 담겼다.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민진웅은 "말씀드렸잖아요, 도움이 돼드릴 거라고"라는 글을 덧붙였다.
민진웅은 이날 방송된 '알함브라' 10회에서 유진우(현빈)의 동맹으로 게임 속에 등장했다. 서정훈(민진웅)은 죽기 직전까지 칼로 적들과 싸웠다. 잠시 후 현실 세계에서도 서정훈이 죽은 채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안겼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민진웅 SNS]
민진웅|알함브라 궁전의 추억|현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성편력 유명한 AV 배우, 선택한 남자는 돈 아닌 ♥
- 록밴드 휩쓴 인도네시아 쓰나미 동영상
- 소속사 대표가 성추행? 韓 스타 꿈꾸던 日 소녀의 배신
- 여배우S, 애 낳았는데 애 아빠 정체 함구 '왜?'
- S 배우, 음주운전→소속사에 버림 '눈물 펑펑'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