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 피셜' 맨유 페레이라, 달롯 등번호 공개 '20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입단한 디오고 달롯(19)의 등번호가 공개됐다.
같은 시기에 영입된 프레드가 17번을 받은 것이 공식 발표된 가운데 달롯의 등번호는 공개되지 않았다.
공개된 사진에 의하면 달롯의 등번호는 20번이다.
하지만 페레이라가 공개한 번호를 달롯이 받을 경우 로메로는 다음 시즌 새 번호로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도곤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입단한 디오고 달롯(19)의 등번호가 공개됐다. 동료인 조엘 페레이라(22)에 의한 공개다.
달롯은 여름 이적 시장에서 1920만 파운드(약 282억 원)의 이적료로 포르투에서 맨유로 이적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안토니오 발렌시아의 뒤를 이을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맨유의 다음 시즌 등번호는 공식적으로 정해지지 않았다. 달롯은 아직 등번호를 받지 못했다. 같은 시기에 영입된 프레드가 17번을 받은 것이 공식 발표된 가운데 달롯의 등번호는 공개되지 않았다. 하지만 팀 동료 페레이라에 의해 공개됐다.
페리아라는 31일(한국 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등번호와 자신의 이름이 적힌 유니폼을 입고 있는 달롯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 의하면 달롯의 등번호는 20번이다. 이 번호는 지난 시즌까지 골키퍼 세르히오 로메로가 단 번호다.
아직 번호가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기 때문에 달롯의 등번호가 확정인 것은 아니다. 하지만 페레이라가 공개한 번호를 달롯이 받을 경우 로메로는 다음 시즌 새 번호로 받을 것으로 보인다.
로메로는 러시아 월드컵 출전을 위해 임대를 추진하긴 했으나 팀을 떠날 생각이 없음을 공공연하게 밝혀 온 만큼 다음 시즌도 맨유에서 뛸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