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소개팅' 조윤경, 주사 고백..박기량X산들 '안절부절'
신연경 2018. 12. 30. 21: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친구 소개팅' 조윤경의 주사 고백에 친구 박기량이 고개를 저었다.
30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내 친구 소개팅'에서는 치어리더 박기량의 친구 조윤경이 소개팅에 나섰다.
한층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조윤경은 "맥주를 좋아한다"라고 말하며 "주사는 없는데 필름이 끊긴다"라고 고백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단 박기량과 산들은 갑작스러운 고백에 "소개팅에서 너무 솔직한 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내 친구 소개팅’ 조윤경의 주사 고백에 친구 박기량이 고개를 저었다.
30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내 친구 소개팅’에서는 치어리더 박기량의 친구 조윤경이 소개팅에 나섰다.
한층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조윤경은 “맥주를 좋아한다”라고 말하며 “주사는 없는데 필름이 끊긴다”라고 고백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단 박기량과 산들은 갑작스러운 고백에 “소개팅에서 너무 솔직한 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윤경과 김윤식은 서로 반려견과 반려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한층 가까워졌다.
MC 박명수는 “서로 공통점으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보기 좋다”라고 말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K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혜진 "전현무와 기쁨 나누고파" 결별설 불식
- 강은비 BJ신인상 "인터넷방송 부끄럼 없다"
- 이승우보다 작은 日 쇼야, 252억에 EPL 유력
- SES 슈, 해외 도박으로 기소..日 영주권 재확인
- 프로야구 LG 신개념 트레이드..기대효과는?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