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 달라진 효린 근황, 청순한 금발 미녀의 일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린이 청순미 넘치는 근황을 공개했다.
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효린은 7월 6일 자신의 SNS에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금발머리가 찰떡인 효린의 청순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효린은 씨스타 해체 후 지난 4월 솔로로 컴백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예은 기자]
효린이 청순미 넘치는 근황을 공개했다.
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효린은 7월 6일 자신의 SNS에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효린은 이전과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금발머리가 찰떡인 효린의 청순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효린은 씨스타 해체 후 지난 4월 솔로로 컴백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사진=효린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예은 kimmm@
▶휘성 “안 보고 싶은 녀석들 안 보는 세상 오길” 의미심장 글귀 ▶‘블랙하우스’ 차범근X하석주, 20년만 만남에 눈물바다 “죄송하다” ▶정성호 유민상 “통통한 女 기준? 강소라 송혜교 박보영”[결정적장면] ▶홍수현♥마이크로닷, 몰래 ‘럽스타그램’ 한 12살차 연상연하 커플 ▶‘해투’ 김지혜 “양악수술 후 아이들이 날 못 알아봤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