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미스터 션샤인' 대본에 울림 느껴, 꼭 도전하고 싶었다"[포토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요한이 모던보이 콘셉트를 완벽 소화했다.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변요한이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ARENA HOMME+)와 화보를 진행했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과 같은 19세기 말을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변요한은 포멀한 수트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변요한이 모던보이 콘셉트를 완벽 소화했다.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변요한이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ARENA HOMME+)와 화보를 진행했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과 같은 19세기 말을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변요한은 포멀한 수트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우수에 찬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당시 ‘모던 보이’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연출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한다. 또한 다소 어려운 포즈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전해진다.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변요한은 이번 ‘미스터 션샤인’의 출연 소감을 묻는 질문에 “대본을 처음 봤을 때 울림이 느껴졌다. 꼭 도전해 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어떤 역할에 도전하고 싶냐’는 질문에는 “많이 망가지고, 많이 깨지면서 한 껍데기씩 벗겨지고 싶다.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다양한 연기에 도전하려 한다”며 기대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변요한의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ARENA HOMME+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뉴스엔 박수인 abc159@
▶‘아내의 맛’ 서유정 “요리할 때? 속옷만 입고 앞치마 한다” ▶‘PD수첩’ 故 장자연 사건과 조희천, 정세호PD 의혹 제기 ▶‘둥지탈출3’ 이아현, 공개입양 두 딸-재미교포 남편 최초공개 ▶김소영, 故노회찬 사망 비보에 “세상의 허망함, 새삼스럽지 않다” ▶‘프듀48’ 시타오 미우, 폭염 날리는 청량여신 ‘화제 될 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