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2018 FW 뉴컬러 메이크업 2종 출시

문정원 2018. 9. 20. 10: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에서 화사한 광채 피부와 맑고 생생한 컬러로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2018 F/W 신제품인 '뉴스킨 라이트샤인 립 세럼' 8종과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핑크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뉴스킨에서 선보인 2018 F/W 메이크업 신제품은 건강한 피부에서 피어나는 생기 넘치는 '빛'의 힘에서 영감을 받아 피부와 입술에 빛나는 생기를 더할 수 있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맑고 퓨어한 느낌의 생생한 컬러 지속력을 지닌 라이트샤인 립 세럼과 화사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일체형 쿠션으로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하시길 바란다"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에서 화사한 광채 피부와 맑고 생생한 컬러로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2018 F/W 신제품인 ‘뉴스킨 라이트샤인 립 세럼’ 8종과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핑크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제공=뉴스킨
건강한 피부에서 피어나는 생기 넘치는 ‘빛’의 힘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뉴스킨 F/W 신제품은 피부와 입술에 빛나는 생기를 더할 수 있도록 풍부한 보습 세럼 성분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부드럽게 녹아 드는 보습 성분을 통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뉴스킨 라이트샤인 립 세럼’ 8종은 퓨어한 느낌의 생생한 컬러 지속력으로 입술에 유리알 같은 반짝임과 볼륨을 선사하는 립 제품이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컬러 컨트롤 기술을 적용해 선명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으로, 보습 세럼 성분 및 스킨 컨디셔닝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동양인 피부에 딱 맞는 트렌디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2018년 F/W 시즌 컬러이자 생기발랄한 피치빛을 담은 청순 코랄 컬러인 ‘8호 디어 코랄’과 자연스럽게 입술의 혈색을 살려주는 ‘1호 루미너스 베이지’, 햇살을 품은 따뜻한 느낌의 오렌지 컬러인 ‘2호 이지 오렌지’ 등 총 8종으로 출시됐다.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핑크 에디션’은 지난 시즌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에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패키지 포인트를 더해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쿠션과 피부 결점을 얇고 촘촘하게 커버해주는 커버 밤이 하나의 제품에 담겨 있는 일체형 쿠션으로,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1호 라이트, 2호 내추럴, 3호 미디엄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뉴스킨에서 선보인 2018 F/W 메이크업 신제품은 건강한 피부에서 피어나는 생기 넘치는 ‘빛’의 힘에서 영감을 받아 피부와 입술에 빛나는 생기를 더할 수 있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맑고 퓨어한 느낌의 생생한 컬러 지속력을 지닌 라이트샤인 립 세럼과 화사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일체형 쿠션으로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하시길 바란다” 밝혔다.

한편, 뉴스킨은 F/W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19일 오전 10시부터 뉴컬러의 모든 품목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뉴컬러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뉴컬러 리본 메이크업 파우치 2종 세트(20만원 이상), 뉴컬러 리본 메이크업 파우치 2종세트와 미니 트래블 캐리어(40만원 이상)를 증정한다.

문정원 (garde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