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호텔' 객실 서비스 용품으로 '성인기구'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용진의 야심작'인 신세계 레스케이프 호텔에 자위기구가 기본 서비스용품으로 비치됐다.
5일 업계에 따르면 텐가코리아는 지난 7월 말부터 신세계 레스케이프 호텔에 자위기구를 공급중이다.
모텔에 일반적으로 비치돼 있는 콘돔과 같이 '자위기구'가 이른바 럭셔리 숙박시설에 들어간 건 극히 드문 경우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유럽 등 해외에는 자위기구가 비치돼 있는 호텔 등이 일부 존재하지만 국내에는 아직 이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없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숙박시설에 자위기구 비치하는 경우는 최초

【서울=뉴시스】최현호 기자 = '정용진의 야심작'인 신세계 레스케이프 호텔에 자위기구가 기본 서비스용품으로 비치됐다. 국내 럭셔리 숙박시설에 성인용품이 기본으로 비치된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텐가코리아는 지난 7월 말부터 신세계 레스케이프 호텔에 자위기구를 공급중이다. 객실마다 남성용과 여성용 제품이 한 개씩 유료 어메니티(서비스용품)로 비치됐다. 남성용은 텐가의 에그시리즈, 여성용은 이로하 시리즈다. ‘러브 키트’라는 이름의 박스 형태다.
모텔에 일반적으로 비치돼 있는 콘돔과 같이 ‘자위기구’가 이른바 럭셔리 숙박시설에 들어간 건 극히 드문 경우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유럽 등 해외에는 자위기구가 비치돼 있는 호텔 등이 일부 존재하지만 국내에는 아직 이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없다.
한편 레스케이프(L'Escape) 호텔은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번째 독자 브랜드다. 국내 최초 어반 프렌치 스타일 부티크 호텔로 지난 7월 신세계 백화점 본점 인근에 문을 열었다. 개관 당시 '일상으로부터 달콤한 탈출'을 꿈꾸는 고객을 위해 지금껏 국내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콘셉트를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레스케이프 측 관계자는 "최근 호텔 업계가 객실 및 F&B 서비스를 넘어 고객들에게 특색있는 서비스로 다가가고자 다양한 리테일 상품 개발을 강조하는 추세"라면서 "위트있는 소품과 리테일 상품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하고자 하는 호텔업계의 새로운 전략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wrcmani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궁에 젓가락 꽂히는 느낌" 김지민, 시험관 시술 고통
- 딸 서울대 보낸 신동엽 "딸 사춘기 때 뽀뽀·대화 금물"
- '솔로지옥' 이성훈, 이명박 외손자설에 "인터넷이 미쳤다"
- '용준형♥' 현아 마트 데이트…달라진 모습에 또 '임신설'
- BTS 뷔, '민희진과 카톡 대화' 법원 제출에 "사적 대화…동의 없었다"
- 尹 무기징역 선고 날…최시원 의미심장 글 "불의필망 토붕와해"
- 김동완 "성매매 인정하고 관리해야" 소신 발언
- 두쫀쿠 창시자, 월 매출 25억원…1년 만에 인생역전
- 장윤정 母 "딸 이혼했을 때 가장 속상"
- 윤태화, 8세 연상과 결혼 1년 만에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