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노라조 조빈 "앨범 포토카드, 트와이스 광고 보고 촬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 노라조 조빈이 앨범 포토카드에 대해 말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는 솔리드 김조한, 에이핑크 정은지, 이현, 노라조 조빈이 출연했다.
이날 MC 차태현은 "조빈이 한국의 돈 없는 레이디 가가라고 하더라"며 그의 이번 앨범 사진을 공개했다.
조빈은 "이건 아이돌들이 한다는 앨범 포토카드다. 트와이스 광고 콘셉트로 촬영했다"라며 "원래는 앨범 비매품인데 지금 발매해달라고 난리다"고 말하며 뿌듯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안윤지 기자] ‘라디오스타’ 노라조 조빈이 앨범 포토카드에 대해 말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는 솔리드 김조한, 에이핑크 정은지, 이현, 노라조 조빈이 출연했다.
이날 MC 차태현은 “조빈이 한국의 돈 없는 레이디 가가라고 하더라”며 그의 이번 앨범 사진을 공개했다.
조빈은 “이건 아이돌들이 한다는 앨범 포토카드다. 트와이스 광고 콘셉트로 촬영했다”라며 “원래는 앨범 비매품인데 지금 발매해달라고 난리다”고 말하며 뿌듯해했다.
이에 차태현은 “이거는 거의 꽝 수준 아닌가”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고현정, 확실한 입금 전후..건재한 미모 과시
- 방탄소년단, 문화훈장 받는다.."한류·한글 확산에 기여"
- 한효주, '여신의 아름다운 수영 자세'
- 한고은-윤은혜 비키니 자태 눈길..몸매 막상막하
- 이다해, 세븐이 반한 눈부신 미모
- 실망에서 분노로 커지는 '탈팡'…쿠팡 이용자 수 1400만 명대 추락
- [단독] ″운 좋게 해주겠다″…윤석열 부친 묘소 훼손범 검거
- 트럼프 ″100배 강력 '황금함대' 구축…한화와 협력해 호위함 건조″
- '62세' 김장훈 ″나잇값 못해 죄송″…미르 신부 얼굴 공개 사과
- 경찰, 박나래 비공개 조사…전 매니저들 '업무상 횡령' 추가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