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 '레이디버그 시즌2' 두 번째 파트 7일 방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 삼지애니메이션은 걸크러쉬 매력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레이디버그 시리즈의 뉴시즌인 '미라큘러스2: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의 두 번째 파트가 오는 7일부터 투니버스에서 방영한다고 6일 밝혔다.
'미라큘러스2 :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파트2는 총 13편의 에피소드(편당 22분)로 구성돼 오는 9월 7일부터 투니버스를 통해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정규 방송되며, 매주 일요일 오전 7시에 재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애니메이션 제작사 삼지애니메이션은 걸크러쉬 매력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레이디버그 시리즈의 뉴시즌인 ‘미라큘러스2: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의 두 번째 파트가 오는 7일부터 투니버스에서 방영한다고 6일 밝혔다.
전 세계 120여개 국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레이디버그’ 시리즈는 세계 최초로 한국, 프랑스, 일본까지 3국이 협업한 슈퍼 글로벌 프로젝트다.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소녀 슈퍼 히어로 ‘레이디버그’와 훈남 히어로 ‘블랙캣’이 펼치는 활약상을 담고 있다.
9월부터 새롭게 방송되는 파트2(14화~26화)에서 캐릭터들이 이색 변신을 한다. 수중도시로 변한 파리에서 악당과 맞서 싸우기 위해 물고기로 변신한 레이디버그와 블랙캣부터, 평소 마리네뜨를 괴롭혀 시청자들의 미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동급생 클로이가 미라클스톤을 얻어 퀸비(여왕벌)로 변신한 모습까지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라큘러스2 :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파트2는 총 13편의 에피소드(편당 22분)로 구성돼 오는 9월 7일부터 투니버스를 통해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정규 방송되며, 매주 일요일 오전 7시에 재방송된다. SK브로드밴드의 IPTV 서비스인 ‘B tv’에서도 VOD 서비스로 시청 가능하다.
한편 지난 4월부터 방영된 ‘미라큘러스2: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파트1은 베일에 싸인 호크모스의 정체를 밝히기 위한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의 합동 작전 과정에서 강력한 악당들이 등장해 파리가 혼란에 빠지는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가득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첫 폴더블, 소형 다이어리 형태..7.3인치 메인 디스플레이에 4.6인치도 추가
- 인터넷 욕설만 11만개 시대.. 네이버·카카오 욕설 관리한다
- 정부돈 들어간 전기차 공용충전기 '개인 사유화'?..'관리 사각지대'
- 에프알에스아이, 친환경 에폭시수지 기반 방오페인트 개발
- 저가 中전기차 한국 상륙..경차 시장 공략
- 中 세계 최초 스마트폰 2종 써보니..'카피캣'은 옛말
- 2기 국회 4차산업혁명특별위원회 '개점휴업'
- 오라클, 내년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가동..韓 경쟁력 강화 시급
- SK텔레콤, T플랜 '미디엄'에도 1Mbps로 데이터 무제한 제공
- LG디스플레이, 광저우 공장에 내달부터 장비 반입..대형 OLED 가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