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친상' 은지원은 재혼妻 늦둥이 막내아들 "아버지는 언제나 큰 존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은지원(40)이 부친상을 당한 가운데 은지원의 아버지 고(故)은희만 씨의 가족관계가 재조명 되고 있다.
은지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은지원 부친이 5일 별세했다. 장례는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하게 가족장으로 치러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은지원의 부친인 고인은 박정희 전 대통령의 누나 박귀희 씨의 아들이다.
은지원은 고인이 70년대 인기 가수 릴리시스터즈 출신 가수 김성아 씨와 재혼하며 얻은 늦둥이 막내아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은지원(40)이 부친상을 당한 가운데 은지원의 아버지 고(故)은희만 씨의 가족관계가 재조명 되고 있다.
은지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은지원 부친이 5일 별세했다. 장례는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하게 가족장으로 치러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은지원은 현재 빈소에서 아버지의 마지막 곁을 지키고 있다. 고인의 발인은 7일"이라며 "진심을 다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라고 전했다.
고(故) 은희만 씨는 1926년생으로 향년 92세의 나이로 별세했다.
박정희 대통령 정권 시절 청와대 경호원으로 근무한 후 서울 중구에서 유흥업소를 운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은지원의 친할머니인 박귀희 씨는 박정희 전 대통령의 누나다. 이에 은지원의 부친인 고인은 박정희 전 대통령의 누나 박귀희 씨의 아들이다.
은지원은 박근혜 전 대통령과 5촌 고모와 5촌 조카 사이다.
은지원은 지난 2013년 부친과 함께 박근혜 전 대통령의 제18대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하기도 했다. 또 대선 캠프에서 선거 운동을 돕기도 했다.
은지원은 고인이 70년대 인기 가수 릴리시스터즈 출신 가수 김성아 씨와 재혼하며 얻은 늦둥이 막내아들이다. 이에 은지원은 다른 형제들과 스무 살 이상 차이가 나는 것으로 확인된다.

과거 은지원은 다수의 언론 매체를 통해 아버지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은지원은 2011년 10월 MBC ‘놀러와’에서 "자라오면서 아버지는 언제나 큰 존재였다"라며 고인에 대한 존경심을 언급했다.
지난 2016년 10월 네이버 V앱 '젝스키스 라이브뉴스 EP.02'에 출연한 은지원이 젝키 멤버 장수원에게 염색을 권유받자 "아빠가 싫어한다"라며 "옛날에 샛노랑으로 염색했다가 아빠한테 머리털 뽑히는줄 알았어"라고 발언하며 고인에 대한 친근함을 드러냈다.
또한 은지원은 지난해 6월 소셜미디어를 통해 부모님과 함께 찍은 어릴 적 사진을 올리며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울 사랑하는 부모님 감사하다.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시라.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고맙다. 그리고 ♥한다”고 밝히며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사진=은지원 SNS·온라인 커뮤니티·네이버 V앱 라이브 방송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동자’ 정종철, 개그맨 관두더니 45억 돈방석 앉았다…어떻게 벌었나 보니
- “라면에 ‘이 재료’ 한 줌 넣었더니”…의사들이 놀랐다
- ‘폭행·불륜’ 상간 소송 논란 스타부부, 이혼 6개월 만에 공개된 충격 근황
- “학생 1명당 1만원”…불투명 커튼 달린 ‘밀실’ 급습하니
- 73세 양희은, ‘심각한 상황’에 결국 치매 검사받았다…‘안타까운 상태’ 고백
- 가스 차고 배 아픈 사람들의 공통점…“‘이 습관’ 있었다”
- 61세 백지연, ‘생명 위협’ 응급실 이송…긴박한 상황 전했다
- 80세 선우용여, ‘뇌 손상·실명’ 한꺼번에 찾아와…무슨 일?
- 53세 김원희, 숨겨왔던 2세 이야기 고백…오열하며 밝힌 無자녀 이유
- “따뜻한데 왜 더 피곤하지?”…의사들이 절대 하지 않는 겨울철 습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