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10 꼬르소 꼬모, 아울렛 '마가찌니'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컨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이 이탈리아에 이어 두 번째로 아울렛 비즈니스를 진행할 것이라고 2일 밝혔다.
송애다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10 꼬르소 꼬모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또 하나의 선물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한국에 마련됐다"면서 "단순한 쇼핑 매장이 아닌 복합 문화 공간을 추구하는 10 꼬르소 꼬모 마가찌니가 국내외 패션 피플에게 사랑 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 꼬르소 꼬모의 아울렛은 ‘10 꼬르소 꼬모 마가찌니(10 Corso Como Magazzini)’ 라는 이름으로 문을 열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아울렛 오픈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이 ‘10 꼬르소 꼬모(10 Corso Como)’의 철학과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10 꼬르소 꼬모 마가찌니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10 꼬르소 꼬모 밀라노’의 여유로운 분위기는 물론 상품 할인을 제공하는 합리적인 쇼핑 플레이스라는 설명이다.
10 꼬르소 꼬모 마가찌니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431.3m2(약 130평) 규모로 오픈됐다. 0 꼬르소 꼬모 서울의 마가찌니는 세련된 화이트 컬러로 외관을 디자인하는 한편 내부 1층은 남성과 액세서리 상품, 2층은 여성 상품, 3층은 럭셔리 상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10 꼬르소 꼬모 서울에서 전개하고 있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의 컬렉션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최근 가장 핫한 디자이너 브랜드인 베트멍(VETEMENTS), 라프 시몬스(Raf Simons), 톰 브라운(Thom Browne), 더 로우(The Row), 자크무스(Jaquemus), 르메르(Lemaire), 아미(AMI), 더블렛(Doublet),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 등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송애다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10 꼬르소 꼬모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또 하나의 선물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한국에 마련됐다”면서 “단순한 쇼핑 매장이 아닌 복합 문화 공간을 추구하는 10 꼬르소 꼬모 마가찌니가 국내외 패션 피플에게 사랑 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10 꼬르소 꼬모는 1990년 밀라노에서 갤러리스트이자 패션 저널리스트인 까를라 소짜니(Carla Sozzani)에 의해서 설립됐다. 예술, 패션, 음악, 디자인, 음식 및 문화가 융합된 다기능 공간으로 슬로우 쇼핑 콘셉트를 추구한다. /허세민기자 semin@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휴가 갔던 김경수, 드루킹 특검 압수수색 소식에 곧바로
- "낮장사는 접었어요" 어느 고깃집 사장의 슬픈 하소연
- 靑, '송영무 경질로 급선회' 기사 뜨자마자 꺼낸 첫마디
- '반도체 파워' 삼성전자 수익성, 처음으로 애플 넘었다
- "블록체인, 과장된 기술" 그 한마디에 비트코인 가격이
- "주한미군 2만2,000명 미만 감축 불가" 美 상원 통과
- 김경수 휴가 간 사이..특검, 집무실 등 전격 압수수색
- 보름째 유럽 출장 중인 JY..인공지능·전장 M&A 임박?
- 박원순 "여의도 통개발" 후 꿈틀대는 영등포는 지금
- 손경식 "5년이 고비..산업부흥플랜 빨리 세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