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아들X정준하 아들, '무한도전' 그리워지는 2세 투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 아들 드림, 정준하 아들 로하의 투샷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키즈 카페 같은 곳에서 함께 놀고 있는 하하 아들 드림, 정준하 아들 로하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예은 기자]
하하 아들 드림, 정준하 아들 로하의 투샷이 공개됐다.
가수 별은 7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뱃속에서부터 친구. 너희들 언제 이렇게 컸니. 동네가 달라 자주 못 보지만 가끔 이렇게 만나도 사이 좋은 너희가 참 이뻐"라며 "하드림 정로하 6살 동갑. 어제 방학 맞이 데이트. 하루종일 에너지 뿜뿜. 지치지 않는 너희 체력. 덕분에 엄마들은 퀭해졌지만 그래도 사랑해"라는 글을 남겼다.
더불어 사진도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키즈 카페 같은 곳에서 함께 놀고 있는 하하 아들 드림, 정준하 아들 로하의 모습이 담겼다. 두 아이의 투샷이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하하와 정준하는 MBC '무한도전'을 통해 오랜시간 함께했다. '무한도전'은 지난 3월 종영했다.(사진=별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예은 kimmm@
▶손석희 “故 노회찬 마지막 메시지, 바위와 싸우는 이들 향하고 있어” ▶‘아내의 맛’ 서유정 “요리할 때? 속옷만 입고 앞치마 한다” ▶이아현, 가슴으로 낳은 두 딸과 하와이 여행 ‘넘치는 미소’ ▶김어준 “실명공개 ‘PD수첩’ 장자연 관련 보도 중 가장 용감해” ▶‘PD수첩’ 故 장자연 사건과 조희천, 정세호PD 의혹 제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