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NG '우지', 7경기 만에 선발 복귀..스네이크전 출전

2018. 8. 4. 12:1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얄 네버 기브 업(RNG) '우지' 지안쯔하오가 돌아온다. 

RNG는 4일 중국 베이징에서 벌어질 예정인 스네이크와의 LPL 서머 7주차 경기에 '우지'가 출전한다고 발표했다. 리프트 라이벌즈 이후 재활을 선택했던 '우지'는 7경기 만에 주전으로 돌아오게 됐다. 

4주차부터 '쯔타이'를 바텀으로 보내는 전략을 선택했던 RNG는 메타 변화로 인해 연패에 빠지며 주춤했다. 그렇지만 변칙 전략을 포기하고 원거리 딜러 유망주인 '에이블'을 출전시킨 RNG는 WE, TOP, LGD 게이밍을 잡아내며 3연승을 달리는 중이다.

한편 RNG는 현재 10승 3패(+14)로 IG(11승 1패, +14)에 한 경기 뒤진 동부지구 2위를 기록하고 있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