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2' 김현우, 뒤늦은 종영 소감 "전부 다 감사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2'의 김현우가 뒤늦은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현우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관심과 응원 감사했다. 이제는 그냥 전부 다~아 감사드린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하트시그널2' 최종 선택에서 김현우는 "설레는 건 어쩔 수 없다"고 밝히며 계속해서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오영주가 아닌 임현주를 선택했다.
김현우의 선택에 분노한 네티즌들은 김현우의 인스타그램에 악성 댓글을 달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박준범 인턴기자]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2'의 김현우가 뒤늦은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현우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관심과 응원 감사했다. 이제는 그냥 전부 다~아 감사드린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하트시그널2' 최종 선택에서 김현우는 "설레는 건 어쩔 수 없다"고 밝히며 계속해서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오영주가 아닌 임현주를 선택했다. 김현우의 선택에 분노한 네티즌들은 김현우의 인스타그램에 악성 댓글을 달았다. 이에 부담을 느낀 김현우는 스페셜 방송에도 불참했다.
한편, '하트시그널2'는 무한한 썸을 타는 공간 '시그널 하우스'를 찾아온 청춘 남녀들의 짜릿한 두 번째 동거 이야기로 15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beom2@sportsseoul.com
사진 l 김현우 인스타그램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밀착 원피스로 뽐낸 '인생 직캠'
- 미녀 유튜버, "화장발 속지말자" 댓글에..
- '월드컵 스타' 조현우 인기 실감케한 복귀전
- 한숨 나오게 만드는 日 '초식남' 봤더니..
- [단독] 하연수, 훈남 사업가와 열애 중
- SNS서 연예인급 팔로워 보유한 여성의 정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