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8월 모바일 앱 순이용자 업계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대표 최종삼)은 지난 8월 TV홈쇼핑 업계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순이용자 수 1위에 올랐다고 18일 밝혔다.
웹사이트 순위 분석업체 코리안클릭 8월 자료에 따르면 홈앤쇼핑 모바일 앱은 홈쇼핑 사업자 중 가장 많은 순이용자 수를 기록했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은 2015년 5월부터 홈쇼핑 앱 부문 순이용자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홈앤쇼핑 앱만 사용하는 수치를 나타내는 단독 이용률은 12.2%로 나타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앤쇼핑(대표 최종삼)은 지난 8월 TV홈쇼핑 업계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순이용자 수 1위에 올랐다고 18일 밝혔다.
웹사이트 순위 분석업체 코리안클릭 8월 자료에 따르면 홈앤쇼핑 모바일 앱은 홈쇼핑 사업자 중 가장 많은 순이용자 수를 기록했다. 전체 커머스 업계 종합 순위에서는 6위에 올랐다. 11번가, 쿠팡, 위메프, G마켓, 티몬 뒤를 이었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은 2015년 5월부터 홈쇼핑 앱 부문 순이용자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홈앤쇼핑 앱만 사용하는 수치를 나타내는 단독 이용률은 12.2%로 나타났다. 종합쇼핑몰 업계1위, 전체 커머스 업계 4위(11번가-쿠팡-옥션 순)다.
지난 2017년 7월부터 모바일 전용 방송 서비스 '모바일 2채널'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해 12월에는 모바일 특가샵을 열면서 가격 경쟁력도 끌어올렸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평양정상회담] 11년만의 대통령 방북..예포·분열 역대급 환영식
- 삼성 중저가 스마트폰 제품군 재편.. J시리즈 없애고 갤럭시A 강화, M도 신설
- T맵-카카오내비, 애플 카플레이 탑재..모바일 내비 경쟁 '2R'
- 파블로에비에이션, 드론 40대 군집비행 기술 개발
- 10기가 인터넷 시범망 가동..연내 상용화
- 유튜브 규제가 '여론 재갈'?..역차별 해소 노력, 정치 공세에 왜곡
- 2019 SW특기자전형, 경쟁률 12.5대1로 대학평균 상회..코딩 外 다양한 능력이 합격 결정
- LG전자, 3분기 만에 역대 최고 2009년과 동급..올해 최고 실적 간다
- "AGV 시장, 10년 안에 25억달러 돌파할 것"
- 삼성디스플레이, 낮은 패널 수요에 A4 가동 '절반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