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신우의 닥치Go]KT&G 릴 신제품 '릴 하이브리드' 개봉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G 릴이 파격적으로 변신했다.
릴 하이브리드, 어떻게 생겼을까.
릴 하이브리드 사용으로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와 가장 큰 차이점이 있다면 '연무량'이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KT&G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집약된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는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자들이 겪었던 불편함을 개선해 제품에 대한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궐련형 스틱+액상 카트리지
연무량 풍부하고 찐맛 없어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KT&G 릴이 파격적으로 변신했다. 풍부한 연무량에 찐 맛을 없앴고 번거로웠던 청소의 필요성도 거의 느끼지 못할 정도의 제품을 내놨다. ‘릴 하이브리드’이다.
릴 하이브리드는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와는 다르다. 액상 카트리지가 추가되기 때문이다. 액상 카트리지를 기기에 결합한 후 전용 스틱을 삽입해 작동하면 액상이 가열돼 발생하는 증기가 스틱을 통과하면서 흡연할 수 있다.

제품 구성은 이렇다. △기기 본체 △클리닝 핀 △액상 카트리지 1개 △충전 어댑터 △클리닉 스틱 등이다.

클리닝 핀은 기기 안으로 Y자의 필터1이 떨어졌을 때 필터를 밀어내기 위한 용도로 사용하는 도구다.

릴 하이브리드 사용으로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와 가장 큰 차이점이 있다면 ‘연무량’이다. 연무량이 일반 담배와 흡사한 수준으로 나온다. 또 스틱을 직접 가열하지 않기 때문에 찐 맛 또한 덜한 것이 특징이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KT&G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집약된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는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자들이 겪었던 불편함을 개선해 제품에 대한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릴 하이브리드의 권장 소비자가는 11만원이며 릴 공식 홈페이지에서 성인 인증 후 회원 가입 시 ‘특별 할인 쿠폰(2만7000원)’을 발급받아 8만3000원에 살 수 있다.
또 뉴 플랫폼 출시 기념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플래그십 스토어 출시 시점에 맞춰 15만 명에게 ‘뉴 플랫폼 출시 기념 쿠폰(3만3000원)’을 발급하며 쿠폰을 발급받은 소비자는 7만7000원에 릴 하이브리드를 살 수 있다.
강신우 (yeswh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촌패키지' 350만원..학교폭력 해결사 찾는 부모들
- EBS '김정은 미화' 퍼즐 판매 중지에도..그렇게 끝날 일 아냐
- 박성민 "싸움닭 이재명, 맞서 싸우지 않으면 죽겠구나 생각한 듯"
- 청와대 국민청원 제도 폐지를 청원합니다
- MBC 장인수 기자 "조선일보 손녀 막말 논란, 갑질 넘어선 계급질"
- 내놔, 못줘.. 주택청약업무 이관 놓고 '밥그릇 싸움' 격화
- LGD, 3D 계기판 세계 첫 양산..현대차 타고 1위 굳힌다
- [팩트체크]'高위험 낙인' P2P 파생상품, 정말 위험한가
- [노다지 신재생]소양강댐 물로 데이터센터 냉방..전기료 年 160억원 덜 낸다
- [초대형IB '줌人']①자본금 8조의 힘..이제는 해외로 눈 돌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