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의 전쟁' 임정환 우승, 롤스의 정의론 강의로 1승 차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쌤의 전쟁'의 사회탐구영역 스타강사 임정환이 수려한 입담을 뽐내며 1승을 거뒀다.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 KBS 2TV 추석 특집 '쌤의 전쟁' 은 임정환 강사의 뜨거운 수업 현장을 방송했다.
임정환 강사는 이날 강의에서 실제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 기사를 활용해 나와 사회를 연결하는 실체적인 문제의식과 공감력을 일깨웠다.
네 명 강사의 강의 끝에 이날 '쌤의 전쟁' 우승은 임정환 강사에게 돌아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쌤의 전쟁'의 사회탐구영역 스타강사 임정환이 수려한 입담을 뽐내며 1승을 거뒀다.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 KBS 2TV 추석 특집 ‘쌤의 전쟁’ 은 임정환 강사의 뜨거운 수업 현장을 방송했다.
이날 '쌤의 전쟁'에는 화학 박상현, 생활과 윤리 임정환, 한국사 이보람, 물리 배기범 강사가 출연해 수업 배틀을 펼쳤다. MC로 김성주가 나섰고 가수 이지혜, 코미디언 문세윤, 방송인 오현민, 그룹 러블리즈 수정, 구구단 나영이 연예인 수강생으로 등장했다.
임정환 강사는 이날 '쇼 미 더 정의'를 주제로 롤스의 정의론에 대해 설명했다. 임 강사는 최소 수혜자의 최대 이익이라는 제도와 복지에 대해 강의했다.
임정환 강사는 이날 등장하자마자 호감형 ‘귀요미’ 외모로 현장 수강단을 사로잡았다. 동그란 안경테부터 스마트한 비주얼까지 MC 김성주와 꼭 닮은 쌍둥이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임정환 강사는 이날 강의에서 실제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 기사를 활용해 나와 사회를 연결하는 실체적인 문제의식과 공감력을 일깨웠다.
평소 걸그룹 러블리즈의 삼촌팬으로 알려져 있는 임정환은 이날 실제 러블리즈와 선생님과 학생이 돼 만나 성덕의 진짜 모습을 선보였다.
이날 이지혜는 열정 넘치는 사탐 영역 임정환의 열정 강의에 공부 열정을 불태웠다. 이지혜는 임정환 강사의 질문이 끝나기도 전에 답을 알아맞히며 평소 예능에서의 허당미 넘치는 모습과 달리 모범생의 반전매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문세윤이 실제 수입을 묻자 임정환 강사는 "손흥민 선수 발뒤꿈치 껍데기 정도의 수입이다"라며 능청섞인 답변을 내놨다.
네 명 강사의 강의 끝에 이날 '쌤의 전쟁' 우승은 임정환 강사에게 돌아갔다.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dyhero213@sportshankook.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호연, C사 속옷 화보서 독보적 뇌쇄미… 잘록 허리라인 눈길
- 조이, 청바지 내려 속옷 노출…뇌쇄적 눈빛
- '53kg' 브아걸 제아, 완벽 볼륨감 자랑하는 란제리룩
- ‘놀라운 역전승’ 추성훈, 즉석에서 6000만원 보너스까지
- '파친코' 이민호·김민하 "현실 뛰어넘는 운명같은 사랑"
- 블랙핑크 리사, 독특한 원피스입고 '고혹적 자태'…과즙미 '팡팡'
- ‘미나미노 골대 2번 강타’ 日, 호주와 폭우 접전 끝 0-0 전반종료[일본-호주]
- "7드림 성장, 끝 아냐"… NCT드림, '글리치 모드'로 컴백[E!현장]
- '11년만' 천금같은 이란전 승리, 진기록도 쏟아졌다
- 수빈, 깊이 파인 호피무늬 수영복으로 드러낸 S라인 …극강 섹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