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자들' 유민상X김준현, 공포의 특大 베드신부터 수영복 패션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복자들' 김준현과 유민상의 원 플러스 원 공포의 특대 베드신이 공개된다.
이들은 남다른 사이즈의 세숫대야 샐러드를 시작으로 빈틈없이 꽉 찬 침대로 특대 베드신을 연출하고, 물이 넘쳐흐르는 수영장까지 말 그대로 어메이징 한 1+1 특대 사이즈의 향연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7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연출 김선영, 김지우)에서는 김준현과 유민상이 공복 파트너로 남다른 스케일의 공복 24시를 보내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복자들’은 쏟아지는 먹거리와 맛집 속에서 한끼의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는 예능 프로그램. ‘건강관리’, ‘다이어트’ 등 다양한 이유로 24시간 공복 후 한끼를 먹는 것에 동의한 공복자들이 각각의 일상생활을 보내며 수 많은 유혹을 이겨내고 ‘공복의 신세계’를 영접하는 모습이 담겨 호평을 받았다. 방송 후 자율 공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져 정규 프로그램으로 확정됐다.
김준현과 유민상은 1박 2일 공복 파트너로 함께하며 남다른 스케일의 공복 전야제를 보여줄 예정인 가운데, 함께여서 더욱 특별했던 이들의 ‘특대 3종 세트’가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우선 특대 세숫대야 샐러드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유민상은 파트너 김준현과 24시 공복을 앞두고 특대 사이즈의 샐러드를 준비해 놀라움을 안겨줬다. 그는 신선한 채소들을 준비해 공복자들에게 칭찬을 받았는데, 이어 세숫대야만 한 커다란 접시에 야채를 가득 담아내는 남다른 스케일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공개된 사진 속 유민상은 양상추 한 통을 뜯고(?) 있는데, 큰 사이즈의 샐러드 접시로 인해 양상추가 작아 보여 폭소를 자아낸다.
또한 특대 베드신도 공개된다. 24시간 공복을 시작한 김준현과 유민상이 한 침대를 사용해 빈틈없이 꽉 찬 침대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인 것. 당시 김준현은 “한 이불 어떻게 덮어!”라며 잠자리를 권하는 유민상에게 항의하면서도 앙탈 애교를 부리며 함께 나란히 누웠는데 여백 없이 꽉 찬 침대로 웃음을 참지 못하게 할 예정이다.
특히 김준현과 유민상은 24시간 공복 중 수영장에서 아쿠아로빅에 도전하는데 물을 넘치게 만들며 숨길 수 없는 존재감을 내뿜을 예정이다. 수영을 하던 어머니들은 두 사람의 등장에 반가움을 드러냈는데, 두 사람이 수영장에 들어가자마자 “물이 넘쳐~”라며 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
유민상이 물속으로 자취를 감춘 가운데 김준현까지 합세해 두 사람이 거대한 물보라를 일으킨 수영장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두 사람의 포스 넘치는 수영복 핏과 유민상의 뜻밖의 싱크로나이즈 공연도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준현과 유민상이 함께해 더욱 특별해진 웃음이 폭발하는 남다른 특대 사이즈 공복 도전기는 어떨지, 이들의 특대 사이즈 베드신은 오늘(7일) 금요일 밤 8시 50분 첫 방송 되는 ‘공복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먹거리가 넘쳐나는 시대, 하루 세 끼 식사가 당연한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서 출발해 1일 1식, 24시간 공복 등 ‘현대판 건강 이슈’에 대한 궁금증으로부터 시작된 ‘공복자들’은 공익성과 예능의 완벽한 밸런스를 맞춰내 호평을 받았다.
/김다운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녀시대 수영 최근 근황..무결점 몸매·고혹미 '눈길'
- 구재이, 상큼한 비키니 몸매 '섹시함의 교과서'
-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이아윤, 돋보이는 몸매 '란제리 화보' 공개
- '얼음공주' 제시카 최근 근황, 흰 수트 장착하고 '늘씬 몸매' 과시
- 현아, 초미니 원피스 입고 섹시 몸매 과시.."이던한테 혼날라"
- 강아랑 기상캐스터, 넘사벽 몸매.."날씨 요정 다워"
- 서울도 수도권도 뚝뚝..집값하락 '이때'까지 간다는데
- [단독] 한국피앤지 30년만에 韓 생리대시장 전격철수
- 장기 유급휴가·레저 지원..'복지 최강' 中企 어디
- 신도시 발표 앞두고..돈 싸들고 찾아가는 그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