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에이핑크 "정은지 별명 '정 카다시안', 엉덩이 때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은지의 수식어는 무엇일까.
이날 정은지는 자신의 수식어가 무엇인지 모르겠다고 했다.
이에 리더인 박초롱은 "까불이"라고 했고, 정은지는 "까불이는 나은이 아니었냐"고 말했다.
이어 멤버들은 "정 카다시안 있잖아"라며 정은지의 별명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예은 기자]
정은지의 수식어는 무엇일까.
7월 2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에이핑크가 출연했다.
이날 정은지는 자신의 수식어가 무엇인지 모르겠다고 했다. 이에 리더인 박초롱은 “까불이”라고 했고, 정은지는 “까불이는 나은이 아니었냐”고 말했다. 그러자 박초롱은 “너도 까불이다”고 재차 짚어줬다.
이어 멤버들은 “정 카다시안 있잖아”라며 정은지의 별명을 언급했다. 스쿼트를 열심히 해 생긴 별명. 멤버들은 "엉덩이"라고 한목소리로 말했다. 이에 김신영은 “스쿼트하는 동영상을 보내줬다. 다같이 운동하자고”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사진=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캡처)
뉴스엔 김예은 kimmm@
▶손석희 “故 노회찬 마지막 메시지, 바위와 싸우는 이들 향하고 있어” ▶‘아내의 맛’ 서유정 “요리할 때? 속옷만 입고 앞치마 한다” ▶이아현, 가슴으로 낳은 두 딸과 하와이 여행 ‘넘치는 미소’ ▶김어준 “실명공개 ‘PD수첩’ 장자연 관련 보도 중 가장 용감해” ▶‘PD수첩’ 故 장자연 사건과 조희천, 정세호PD 의혹 제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